브롤스타즈 언데드 팸 스킨 리뷰
브롤스타즈 언데드 팸 스킨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언데드 팸을 본 건 약 3일? 정도 된 것 같은데, 리뷰를 하지 못했던 이유는 브롤스타즈 업데이트 이후 앱플레이어가 접속이 안되고 -_-;; 먹통이 돼서 이제서야 다시 설치 후 접속을 할 수 있게 돼서 이제야.. ㅠㅠ
언데드 팸은 24년 10월 31일 목요일 기준 약 7일 하고 8시간이라는 시간 동안 149보석에 만날 수 있으며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으로 핀과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팸의 인기가 별로인데... 가격은 비싸네요.
언데드 팸 외형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도 훨씬? 괜찮게 느껴졌고 갑자기 머리에 고스트 버스터즈라는 영화가 떠오르더군요. 영화에 나오는 유령 같기도 하면서 ㅋㅋ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
근접으로도 언데드 팸을 살펴보았는데요. 메탈스톰 앞부분이 손바닥?으로 되어 있고 등에 짊어지고 있는 건 비석?으로 보이는데 참신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자세히 보면 팸 목 부분에 부적 같은 게 보이는데요. ㅋㅋ 강시 아닐까 싶기도..
팸의 일반 공격-메탈스톰입니다. 원래는 고철 파편이 발사가 되는데 언데드라서 그런지 뼈다구와 눈알, 뇌? 같은 게 마구잡이로 발사되더군요. 이것만 봤을 땐 팸을 자주 했다면 바로 구매하지 않았을까 싶다는 생각이..
팸의 특수 공격-엄마의 뽀뽀입니다. 낡은 비석을 넘기면서 치유 터렛이 설치가 되는데요. 터렛 또한 해골이 달린 비석으로 바뀌면서 언데드 팸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다수의 적에게 메탈스톰과 엄마의 뽀뽀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적을 처치했을 때 딱히 특별한 효과는 보이지 않았네요. 가격이 나름 비싼 것 같은데 아쉬움이.. 하지만 외형이나 공격하는 걸 봐서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다만 팸의 인기가 별로라서, 장인 분들이라면 관심 가져볼 만한 스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주주 스타파워 가젯 리뷰 아직은 판매를 하고 있지 않지만 체험을 통해서 주주를 해 볼 ...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