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성전사 전설방패 10등급

안녕하세요. 경크라운 블로그 경크입니다. 오늘은 디아블로 이모탈 성전사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할 건데요. 배틀패스 10등급 달성시 전설방패를 선택할 수 있는데 받는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성전사를 플레이하다 보면 어느덧 배틀패스 등급 10이 달성되고 전설방패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어떤 걸 받아야 할지 고민이 됐습니다. 그래서 카페 등 여러 루트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어느 직업처럼 정답은 없더라고요.

소용돌이 십자가, 십익의 입, 달려드는 방패, 활잡이의 통한, 자이눌라의 마지막 송가, 끊임없는 감시 중 총 6개의 보상 중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고레벨 성전사분들의 착용 아이템을 확인해 본 결과 가장 많은 아이템은 달려드는 방패였습니다.

회전 방패 스킬이 자신에게 돌아오지 않고 여러 적 사이에서 튕기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 사냥에 특화된 스킬인 것 같은데 현재 레벨업을 위해 무한 사냥을 하는 디아블로 이모탈 시스템에서 유용하게 쓰이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십익의 입방패 또한 많이 보이는 아이템이었는데요. 최상위 랭커 분들보단 중상위권 랭커 분들이 많이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카페에서도 십익의를 추천하는 댓글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십익의로 선택하였습니다.

자이눌라의 마지막 송가라는 10등급 전설방패 또한 많이 보였는데요. 옵션이 신성화가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파티 사냥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성전사는 신성한 깃발 스킬을 사용해 아군을 고취하여 극대화 확률을 증가시켜주고 능지처참으로 몬스터를 몰아줄 수 있는 클래스이다 보니 파티 사냥에 적합해 보이네요.

오늘은 디아블로 이모탈을 하시면서 성전사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10등급 전설방패 선택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솔직히 너무 다양하게 받는 추세라 어떤 걸 선택하라고 정해주진 못하겠네요. 순위표를 보면 착용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선택은 여러분이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