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캐릭터 태오 업데이트 후기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론칭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추가된 3:3 영웅전은 PvP 모드로 많이 활성화된 상태라고 합니다.

이처럼 지난번 업데이트 이후 신규 영웅 추가 소식이 공개됐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개선과 콘텐츠 추가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 봤습니다.

론칭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에 올라가 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어 장시간 플레이에도 용이한데요.

개인적으로 다채로운 컨트롤 요소를 담고 있는 작품인 만큼, 원활한 PC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필드에 많은 인원이 모여 있더라도 끊김 없이 진행할 수 있어 최적화가 잘 되었다는 생각도 듭니다.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바로 신규 캐릭터 태오의 추가입니다.

바로 구 사황 캐릭터 태오입니다.

이번 태오는 단악의 구도자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근거리 딜러 콘셉트로 등장했습니다.

원작 세븐나이츠 태오와 가장 흡사한 영웅 포지션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기존 원작에 존재했던 영웅이라도, 무기 타입 및 능력이 다르게 등장하는 경우가 추가되면서 영웅 고유의 다채로운 액션을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론칭 초기 당시 태오의 등장 버전은 2가지였는데요.

원거리 딜러 단악의 맹궁수 그리고 근거리 디버퍼 단악의 귀공자 콘셉트로 등장한 바 있습니다.

두 버전의 태오도 마음에 들지만, 이번 업데이트된 단악의 구도자는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점이 눈에 띕니다.

검을 사용하는 근거리 딜러로서 생명력이 30% 이하일 때 모든 액션 이상에 면역과 체력이 1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 불굴과 함께 상대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 버프를 적용시키는 특징을 가집니다.

이는 전작 세븐나이츠의 오리지널 스킬의 재림이라 할 정도로 특징을 잘 잡아낸 것이 마음에 듭니다.

이번 픽업 등장과 함께 스페셜 보스 도전 콘텐츠에 태오가 추가되며, 클리어 시 보상이 주어진다고 하니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 빠르게 도전해서 모든 보상을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9월 13일 23:59까지 태오의 스페셜 인연 퀘스트 진행이 가능한 점, 잊지 마세요!

스페셜 인연 퀘스트는 쉬움 - 4막 19장 또 다른 차원 퀘스트 클리어 시 인연 메뉴에서 진행되며, 스페셜 보스 태오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영웅들과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존재하는 다른 구 사황 멤버들 또는 자신의 제자 에이스와 관련된 후속 이야기가 있지 않을까 예상해 보는데요, 빠르게 진행해서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더불어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여름 축제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인데요.

먼저 바캉스 스킨이 추가되어 아바타 착용이 가능해졌고, 여름 축제 이벤트 : 축제의 증표가 개최되어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증표로 조합 메뉴에서 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여름 축제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으로는 4성 영웅 승급 카드를 비롯하여 소환권 및 각종 성장 재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빠르게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챙겨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밖에도 7이 포함된 날짜의 7시 저녁에 접속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세븐 데이 777 이벤트도 있습니다.

앞으로 8월 27일부터 9월 7일, 9월 17일, 9월 27일, 10월 7일까지 기회가 남아 있고, 특히 각종 소환권과 루비까지 풍성한 재화 보상이 남아 있기 때문에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습니다.

스토리의 내용과 연출력이 좋아 몰입도가 좋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여름 축제 이벤트 기간에 맞춰 시작해 보기 바랍니다. (공식 포럼)

넷마블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