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바니안 무역상의 의뢰’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다량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보상을 마련했다고 4월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바니안 무역상의 의뢰’로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고 골드를 획득하는 간단한 형식이다. 오는 21일까지 바니안에게 필요한 물건을 사냥이나 채집 등을 통해 구해서 제공하면, 다량의 골드를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다.
태생 5성 물 속성 발키리의 특별 소환 이벤트도 열린다. 물 속성 발키리는 기사형 소환수로, 적에게 공격력 감소를 부여하는 ‘물의 전개’와 자신과 소환사에게 걸린 약화 효과를 해제하고 지속 회복을 제공하는 ‘기사회생’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특별 소환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크로니클> 출시 이후 처음 맞이하는 봄을 기념해 전설의 소환서, 마력의 정수, 생명의 숨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일일 과제를 달성하는 것만으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9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크로니클>에 입문한 유저들을 지원하기 위한 ‘새싹 소환사 지원!’ 쿠폰도 마련했다. 태생 4성 소환수 선택권과 소환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이 총 3장 준비돼 있으며, 오는 5월 25일까지 계정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3월 9일 글로벌 출시 이후 새로운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크로니클>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글로벌 동시 초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25일 한국에서 진행된 이후 이틀 뒤인 27일에 북미와 일본, 동남아, 유럽 등 글로벌 서버에서 동시 적용될 예정이다. 한국과 북미, 글로벌 서버에서 한 번에 같은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해당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