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는 디아블로 이모탈과 같은 문제를 가질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공격적인 소액 거래에 대한 광범위한 비난 속에서, 최근 직업 목록은 디아블로 4가 더 많은 것을 가져올 수 있음을 암시한다.
소액 거래와 공격적인 수익 창출은 현대 게임에서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다. 출판사와 개발자들은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같은 그들 중 일부는 이미 매년 전리품 상자와 다른 형태의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통해 수십억 달러를 긁어 모으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매년 받아들여질 수 없는 것의 경계를 계속 밀어붙이고 있다.
문제의 규모는 최근 YouTube 채널인 Bellular News의 호스트에 의해 강조되었는데, 그는 플레이어가 Diablo Immortal에서 완전히 준비하는 데 11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라고 계산했다. 그러나 이 뉴스가 얻은 부정적인 반응에도 불구하고,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두 배로 줄일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이며, 최근 직업 목록은 디아블로 4가 경건하지 않은 양의 수익 창출을 특징으로 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디아블로 4의 제품 관리자를 위한 문제의 목록은 성공적인 후보자가 "게임의 계절 콘텐츠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로 설명된 "디아블로 4 게임 내 스토어 경험을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일자리를 얻는 사람은 또한 판매 동향을 식별하고 구매 행동을 정량화하고 도구를 사용하여 게임 내 상점 내에서 가격과 가용성을 구성할 책임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모든 것을 충분히 무해하다고 볼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목록 전체에서 사용되는 언어 중 일부가 약간 문제가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특히, 게임 내 스토어는 "핵심 구성 요소"로 묘사되고 게임이 "가상 제품의 계속 증가하는 카탈로그"를 특징으로 할 것이라는 폭로는 출시되기 전에 디아블로 4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들어갔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 같다. 실제로, 구인 목록을 믿어야 한다면, 디아블로 4가 아직 최종 출시일이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상점 콘텐츠에는 이미 자체 로드맵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디아블로 4가 2023년 중 어느 시점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하므로, 지금부터 게임이 마침내 상점 선반에 도달했을 때 사이에 상황이 바뀔 수 있는 모든 기회가 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마음을 바꾸고 수익 창출 계획을 축소하거나 벨기에와 네덜란드의 것과 유사한 반전리품 상자 규정을 도입하는 더 많은 정부가 여전히 지켜봐야 한다. 하지만 어느 쪽이든,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의 팬들은 디아블로 4가 소액 거래와 관련하여 디아블로 불멸과 같은 운명을 겪지 않기를 바랄 것이다.
디아블로 4는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및 PC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https://gamerant.com/diablo-4-diablo-immortal-expensive-microtransactions/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디아블로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