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필드보스 핏빛장미, 히드라, 사암 골렘, 마르타노스, 고대악몽 위치 & 호라드림의 유산
디아블로 이모탈 필드보스 위치 정리 포스팅을 한다.
먼저 디아블로 이모탈 핏빛장미 위치는 어둠숲 왼쪽에 있는 화살표에 있다.
스샷을 찍으러 갈 때 마침 있었는데, 이렇게 보스가 있으면 맵에 표시가 된다.
장미는 악명 높기로 유명하다.
보스 자체는 어렵기 때문이 아닌, 장미가 일정 체력을 잃은 후 유저를 끌어당기는 장판을 사용하는데 이걸 사람들이 안 피하기 때문이다.
이것만 피하면 쉽게 잡을 수 있는 보스인데, 장판을 피하지 않는 사람들이 무조건 있어서 리트 시간이 길어진다. 왜냐면 장판에 유저가 끌려 들어가면 장미가 체력을 회복하기 때문이다.
필드보스는 최초 디아블로 이모탈 호라드림의 유산을 획득한 이후에도 전설 아이템 파밍을 위해 계속 사냥을 할 수 있는데, 장미는 사람들이 거의 안 한다.
장미를 처치하면 '노르 티라즈의 지식'을 획득할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 히드라 위치는 졸툰 쿨레의 도서관에서 왼쪽에 있는 화살표에 있고, 디아블로 이모탈 사암골렘 위치는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에 있다.
살덩이창조 히드라를 처치하면 '졸툰 쿨레의 독창성'을, 사암 골렘을 처치하면 '이름 없는 자의 죄책감'을 획득할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 마르타노스 위치는 자베인 산 왼쪽 화살표에 있다. '카탄의 신심'을 획득할 수 있다.
제단에서 소환이 되며 쿨은 30분이다.
그리고 디아블로 이모탈 고대 악몽은 자베인 산 중앙에서 만날 수 있다.
참고로 나는 고대 악몽 때문에 오늘 호라드림을 완료할 수 있었다.
다른 필드보스는 따로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알아서 소환을 하기에 채팅창에서 보스가 떴다는 글을 보면 바로 달려가면 되는데, 고대 악몽은 시간이 정해져있다.
수요일, 금요일 오후 12시, 오후 8시 30분, 오후 10시로 일주일에 단 6번만 나온다. 그래서 이 시간에 게임을 해야 고대 악몽을 만날 수 있다.
그래서 그동안 미루다가 오늘 시간내서
고대 악몽을
잡고
'닐푸르의 정밀함'까지 획득해서
모든 디아블로 이모탈 호라드림의 유산을 완료했다.
레벨업에 필요한 재화는
칼자루 주화 상인한테 매일 5개씩 사거나
과금을 하는 방법이 있다.
그리고 이벤 파드의 성소에서
쫄을 잡아도
열망자의 열쇠를 얻을 수 있으니, 쫄 스킵을 하지 말고 모두 잡으면서 가면 된다.
열쇠는 여기서 사용하는데
확률적으로 '이벤 파드의 끈기'를 얻을 수 있디.
전부 열면
근처 열망자의 터에 새로운 문이 열렸다고 한다.
쫄을 잡으면
더 많은 궤짝의 봉인을 풀 수 있다.
여기서부터는 더 많은 열쇠가 필요하다.
그만큼 재화를 더 얻을 수 있다.
열쇠가 없으면
백금화로 열 수 있어서 핵과금은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최초 필드보스를 잡으면서 호라드림을 완료하면 이후에는 열쇠를 열면서 재화를 획득하고 레벨을 올리면 된다.
캐릭 스펙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기에 무~소과금도 매일 상인한테 열쇠를 사고, 이벤 파드의 성소에서 쫄을 잡으면서 열쇠를 모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