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직업추천 최신버전!
<메이플스토리M 직업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게임을 다운로드 하게 됐을 때 어떤 캐릭터를 키워야 할지 여러모로 고민이 되실 것 같은데요! 그런 고민은 더 이상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과 함께 내가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됐을 때, 육성하고 싶은 캐릭터에 대한 순위를 지정해두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혹시라도 아직 어떤 캐릭터를 육성해야 될지 고민중이라면, 이번 시간에 확실하게 알아두시고 추후 플레이 하실 때, 재밌게 육성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육성하는 과정에 있어 링크 및 유니온을 위해서라면 많은 캐릭터를 육성해야 하니까 말이죠.
처음으로는 에반입니다. 검은 마법사를 봉인한 오닉스 드래곤 미르의 소울 메이트라고 하면서 영웅 중에 한 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힘을 합쳐 융합 스킬을 구사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 재미를 박찰 수 있을 분더러, 자동사냥을 해도 몬스터를 금방 처치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스테이지 장악력이 좋기 때문인데요. 그로인해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 발빠른 성장을 꿈꿀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게다가 자본도 그렇게 많이 들지 않구 말이죠.
다음으로는 팬텀입니다. 괴도에서 영웅이 된 직업이라 할 수 있는데요. 모험가 스킬을 훔쳐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적을 물리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빠른 기동력을 자랑하면서 호쾌한 전투 방식을 구사하는데요. 나름 육성하시면서 비숍의 심볼도 훔쳐서 발빠른 성장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HP 관리를 무리한 던전에서 돌면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꼭 전사 스킬도 가져가주세요.
윈드브레이커입니다. 바람의 정령과 함께하는 시그너스 기사단의 궁수라 할 수 있는데요. 활을 사용하면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유형의 무대가 되었든 무난하게 사냥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궁수템 같은 경우는 다른 직업군에 비해 눈에 띄게 비싼 편도 아니라서 무자본으로도 많이 선호하는 것 같더라고요.
불독과 썬콜이 있는데요. 두 직업군 역시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육성하는 과정에 있어 발빠른 성장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요, 스킬 구성도 좋기 때문에 성장하면 할수록 게임의 재미를 박찰 수 있을거라 생각돼요. 다만, 템세팅이 어느 정도 중요한 직업이다 보니 바로 시작하는 것보단, 어느 정도 메이플M 이라는 게임에 대한 숙련도를 익히신 뒤에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숍은 정말 최고라 할 수 있겠습니다. 파티를 책임지는 지우너의 대가라 할 수 있는데요. 자애의 천사 가호를 통해 회복, 보호, 해제, 부활, 강화 등 다양한 능력을 통해 팀원들을 보조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강력한 공격도 퍼부을 수 있다보니 남녀노소 누구든 선호하는 직업군이 아닐까 싶네요.
묵직한 데미지를 입히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데몬슬레이어를 육성하셔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한손 둔기로 몬스터들을 처치하는데 데몬포스라는 새로운 자원을 사용하여 강력한 광범위 공격도 가능하다 보니, 보스 및 레벨업(육성) 부분에 있어서 장점에 대한 두각이 확실하게 드러나 있는 직업군이라 할 수 있거든요.
아델은 처음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겐 정말 적극적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직업군이라 할 수 있는데요. 지켜야 할 주군을 잃어버린 비극의 기사라고 하지만, 에테르 소드를 창조하여 묵직하면서 자유로운 공격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키우실 예정이라면 제일 먼저 아델을 육성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최근 카데나가 메이플M에 출시되었는데요. 혹시라도 신캐 육성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카데나를 접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메이플M 직업추천>을 해봤는데요. 보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메이플스토리M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6주년을 맞이한 만큼,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게임이 됐으면 하네요. 그럼 <메이플스토리M 직업추천>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