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s 포켓몬고 Go Tour 성도지방 개최! 이벤트 정보 공략
포켓몬고 Go Tour 성도지방 개최
지난 포켓몬고투어를 상황리에 마쳤던 관동지방 이벤트에 이어 포켓몬스터 2세대인 포켓몬스터 금/은 버전의 배경인 성도지방 버전도 개최합니다. 152번의 새롭게 등록된 치코리타를 처음 소식을 들었을 때의 그 추억도 새록새록 하네요. 이번 고투어에서만 등장하는 포켓몬과 각종 이벤트가 하루 사이에 열리기 때문에 참가해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포켓몬고 투어 성도지방은 2022년 2월 26일 토요일에 9시에서 저녁 9시까지 12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입니다.
포켓몬고 성도지방 유료와 무료 차이는?
이번 고투어 성도지방 역시 유료 판매를 실시합니다. 물론 무료 유저들도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이번 티켓은 각각 게임내의 숍에 있는 버튼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15,000원 유료 판매를 실시합니다.
15,000원에 해당하는 큰 금액의 티켓을 판매하기 때문에 볼륨 풍성한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지만 그렇다고해서 무료로도 즐길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기 때문에 체크해주세요!
포켓몬고 금이냐? 은이냐?
이번에도 역시 티켓을 구매한 유저들은 금 티켓과 은 티켓을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에. 어떤 포켓몬들이 등장할지는 고민을 해봐야겠네요!
금티켓을 고르신 후 향로를 사용한다면 페이검, 글라이거, 깜지곰, 만타인이 등장하며 2세대 주인공을 비롯한 포켓몬들의 색이 다른 모습의 확률이 증가됩니다.
향로를 피울 경우 레디바, 딜리버드, 무장조,코코리가 등장하며, 확률업 되는 포켓몬들도 금티켓과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향로에서 안농이 등장하는데 안농의 경우 티켓구매자의 향로에서만 나오니 주의 해주세요. 이번에 등장하는 안농의 경우 G O T U R J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켓몬고 세레비를 포획할 수 있는 이벤트 한정 스페셜 리서치
세레비를 포획할 수 있는 장기 리서치가 포함되어 있으며 보상 내용에는 붉은 갸라도스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포켓몬고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매지컬 리프라는 노말 어택을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태양의돌, 메탈 코트등 다양한 진화 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시간대별 테마와 한정 기술 습득 찬스
또한 고투어가 개최되는 시간대에는 각각의 마을에 해당하는 컨셉의 야생포켓몬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원작게임을 즐기신 분들에게는 조금의 힌트가 되었을까요?
해당되는 포켓몬들을 최종진화로 진화할 경우 평소에는 배울 수 없는 한정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루기아와 칠색조의 경우 레이드를 통해 습득할 경우 해당합니다.
포켓몬고 지역한정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회
지난 관동지방의 경우 파오리, 마임맨, 켄타로스 등의 포켓몬이 지역 한정 포켓몬인 관계로 국내에서는 포획이 어려웠었죠. 사실 성도지방의 포켓몬 도감에서도 헤라크로스와 코산호의 경우 국내에서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레이드로 등장한다고 하니 도감을 완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여집니다.
포켓몬고의 빅 이벤트라고 볼수 있는 고투어의 개최가 이제 열흘 정도 남은 가운데, 선행해서 구매한 유저들은 1월과 2월의 스페셜 리서치를 수령할 수 있었죠. 아직 구매하실 시간은 많이 남았으니 자신이 노리고자 하는 이벤트의 득실을 보고 구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