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5.0 공략] 5장 2막-백석에 파묻힌 흑석
새로운 아침이 밝았다. 말라니는 500년 전 심연이 티바트 전역을 습격했다. 그때 나타의 피해가 가장 컸다고 설명해 준다. 이제 [성화 경기장으로 가기 ]다.
원신 /게임와이 촬영
성화 경기장으로 가보니 뭔가 문제가 생겼다. 카치나가 실종됐다. 마비카와 함께 조사를 시작한다. 성화는 심연이 두려워하는 물건이다. 성화를 유지해야 하는 이유다.
이어 등장한 우인단 1위 집행관. 불의 신 마비카에 지고, 위기의 상황에서 연기의 주인에게 도움을 받는다.
내가 우인단 서열 1위다. 원신 /게임와이 촬영
◇ 고대 이름을 되찾는 여정
[나무살이 부족으로 가기]다. 나무살이 족장 와이나를 만나 영혼 소통석 사용 원리를 듣는다. 이제 나무살이 부족 정찰원 비차마를 만나러 가자. 소통석 얘기를 하니 팔팔해진다. 갈고리줄로 그물을 만들어야 한다. 흑요석 2개도 필요하다. 둘 다 상점에 가면 있다.
비차마를 만나면 의식이 시작되고, 고대 이름 조각을 획득해야 한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스페이스바 연타.
재료를 구매해서 원신 /게임와이 촬영
의식을 진행한다. 조각은 금방 없어지니 빠르게 모아야 한다. 원신 /게임와이 촬영
스페이스바 연타. 원신 /게임와이 촬영
원신 /게임와이 촬영
원신 /게임와이 촬영
[전체기사보기]
https://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9736
새로운 아침이 밝았다. 말라니는 500년 전 심연이 티바트 전역을 습격했다. 그때 나타의 피해가 가장 컸다고 설명해 준다. 이제 [성화 경기장으로 가기 ]다. 성화 경기장으로 가보니 뭔가 문제가 생겼다. 카치나...
www.game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