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탈리스만 등장 치열해지는 전투, 모바일게임순위 변화는?

꾸준히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며 모바일게임순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리니지W에 오늘 업데이트로 새로운 시스템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강력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탈리스만 시스템'인데요. 오만의 탑이 등장하며 더욱 치열한 전투 구도가 펼쳐지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이 탈리스만이 어떤 변화를 가져오게 될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먼저 탈리스만은 아덴 월드와 오만의 탑으로 탭이 나뉘어 있습니다. 특정 재료들을 사용하여 이를 강화하고 강력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고 생각해 주시면 편할 듯합니다. 상시 적용되는 아덴 월드 혹은 지역 한정으로 적용되는 오만의 탑 탭을 선택하여 단계 별 강화를 통해 더 많은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명예 상점 내에서 주 7회 명예 코인으로 조각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함께 오만의 탑 아이템 개선도 진행되었더라고요. 오만의 탑 1층 지배 부적은 제작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보스 처치 시 1회라도 보스 공격에 성공했다면 시간 충전석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오만의 탑에서 보스 레이드 시 중립 유저들에게도 보스 공격을 허용하며 민심을 잡는 라인들도 생기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도감 상인과의 우호도를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는 '정수' 아이템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정수'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우호도 작이 가능해진 만큼, 이번 기회에 빠르게 우호도를 올려 보시는 것도 괜찮겠죠. 여러 보스들에 도전하시며 정수를 모아 기존보다 빨라진 우호도 올리기에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수로 올릴 수 있는 우호도 상승량이 상당히 큰 폭인 모습을 볼 수 있으니까요.

새로운 이벤트 소식도 많이들 궁금해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6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보다 끈끈한 혈맹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공헌도 획득량 2배 증가, 혈맹 기부 가능 횟수 5회로 증가 그리고 아데나 기부 금액 50% 할인되는 슬기로운 혈맹생활2 이벤트가 리니지W에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열심히 혈맹 활동에 참여하며 보다 풍성하게 리니지W에서의 모험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난 2일 새로 시작되었던 대규모 이벤트 소식도 꼭 잊지 마시길 추천드립니다. 단오절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혜택들이 쏟아지고 있으니까요. 특히 대만에서는 단오절이 법정 공휴일로 지정되어 있을 만큼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덕분에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에서 여러 버프 효과 획득이 가능한 달걀 묶음, 향 주머니 등이 판매되고 있으니 이를 꼭 애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치열한 전투로 모바일게임순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리니지W의 최신 이슈들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겠죠. 이번 주도 역시나 흥미로운 위클리 뉴스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오만의 탑의 현존 최강 보스인 제니스 퀸을 처치한 연맹들이 등장했기 때문. 영상을 통해 직접 그 내용을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이외에도 에바 서버 현황, 패러디 콘테스트 등 여러 이야기들을 확인해 볼 수 있거든요.

6월을 맞이하여 지난 1일, 전반적인 클래스 케어가 진행되기도 했었죠. 모든 클래스들의 스펠 조정 및 새로운 스펠들이 추가되며 현재 새로운 전투 구도가 펼쳐지는 중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CM 아지트나 업데이트 게시판을 통해 보다 자세한 조정 정보들과 함께 이벤트 내역을 꼭 한번 확인해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꾸준히 모바일게임순위에서 굳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리니지W답게 6월에도 계속해서 풍성한 소식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탈리스만의 등장으로 또 한번 여러 변화가 찾아오게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슬기로운 혈맹생활2 이벤트를 통해 혈맹원들과 더 풍성한 모험을 즐기며 앞으로 다가오게 될 새로운 변화들을 직접 마주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nd 에피소드 : 다크엘프, 빛과 그림자

lineagew.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