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및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카트라이더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기존 PC에 있던 카트라이더도 바뀌었고, 피씨버전이 재미가 없다면 모바일로 누워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친구와 즐겨도, 커플끼리 즐겨도 재미있고 혼자해도 충분히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1등이 어떤것인지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제가 생각하기에 지금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1등은 울트라 코튼이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며, 원작 카트에서 뉴 코튼이 보여주던 느낌같아 체감이 상당히 괜찮은편이라 생각합니다. 드리프트할 때 체감이 살짝 원작에 가까워서 옛 감성을 느끼기에도 괜찮은 카트였습니다.

기본 성능자체가 좋아서 스펙터 베누급으로 성능이 나쁘지 않고 비벼볼만한 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크기 자체는 파라곤급이며 기존에 나왔던 차들에 비하면 드리프트 능력이 괜찮다고 느껴져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1위로 뽑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게임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캐릭터 생성을 위해 다오와 디지니 중 하나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다오가 조금 더 귀엽게 나온것 같아서 다오로 선택하고 주어지는 튜토리얼을 진행해주시면 멀티플레이를 할 수 있었는데요. 더군다나 모바일 카트라이더가 처음이라면 감을 익히기위해 튜토리얼을 통해 어느정도 드립감이나 게임감을 익혀보시길 바랍니다.

스타트 터보부스터도 피씨버전과 동일하며, 앞으로 가는 동작버튼은 없고 좌,우 드리프트만 존재하다보니 속도조절을 제대로 할 수 없다는것이 조금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그렇게 조절하기 어려운정도는 아니었으니 친구들과 초반부터 충분한 대결을 펼쳐봐도 좋을듯 합니다.

카트라이더 모바일은 충분히 튜토리얼 과정을 상세히 알려주기때문에 초보자분들도 쉽게 따라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게임시작을 눌러 사람들과 게임을 해보면서 실전에서 경험하는것도 중요합니다. 친구들과 하기전 매칭된 사람들과 간단하게 몇판 플레이해보면서 이렇게 작동하면 되는구나라고 인지하시면 될 듯 합니다.

첫판에 2위를 하면서 다들 컴퓨터인가? 라고 생각했지만 다들 그렇게 잘한다라고 느끼진 못해서 아마 초보자분들도 쉽게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듯 합니다. 모든 게임에는 고인물이 존재하기 마련이지만 처음 입문하는사람도 흥미를 갖게 하기위해 레벨별로 나누어져 있는듯 하니 친구랑 하는것을 제외하고는 충분히 실력을 쌓아갈 수 있으며, 평균속도나 드리프트, 부스터 등 다양한 결과가 조회가되서 사람들과 평균적인 데이터를 볼 수 있다는것이 피드백하기에도 적절해보였습니다.

타임어택탭에 들어가면 싱글플레이로 진행이되지만 트랙 성적랭킹이나 섀도우가 기록되면서 나만의 기록을 세울 수 있으며, 특정 맵에 대한 연습이 가능해서 친구랑 대결하기 전 손풀기로 하셔도 무방할듯 합니다. 기록을 세워 순위권에 해놓는다면 그보다 뿌듯할 순 없겠죠.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들을 받을 수 있었고, 초보자들을 위해 여러가지 보상들을 주는듯 했습니다. 뉴비분들이라면 퀘스트나 코스튬 진행도에 맞추어 하나씩 다 받아서 카트도 꾸며보고, 보상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몇판 하다보면 새로운 카트도 주면서 연습용카트가 아닌 보다 멋진 카트들을 사용하여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들을 뿌리고 있다보니 친구들과 혹은 연인과 즐겁게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간단한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영상을 남겨보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12월 7일 정식오픈하는 TL 이하 쓰론앤리버티 MMORPG게임이 쇼케이스를 통하여 오픈소...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