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산책향로 얻는법 및 사용법!
포켓몬고에 새로운 아이템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포켓몬고 산책향로> 인데요! 아무래도 등장한 만큼, 사용하는 방법이나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한 눈에 보시기 편하게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쉽게 이야기 해보면, 탐험을 하면서 평소 야생에서 등장하지 않았던 포켓몬과의 만남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더더욱 도감채우기를 목표로 하는 플레이어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주려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게다가 순차적으로 계속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전 세계에 있는 트레이너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출시되서 개인적으로 되게 반가운 것 같아요. 그럼 포켓몬고 산책향로 사용법 및 얻는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책향로 같은 경우는 <하루에 1개만 받을 수 있으며> 한 개만 소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쉽게 말해, 2개는 갖고 있을 수 없고 하루에 1개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받으면 꼭 사용하면 좋겠다는 걸 의미하는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사용하게 되면 시간은 15분동안 지속된다고 합니다. 탐험을 하면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야생에서 자주 등장하지 않을 것 같은 포켓몬이 이끌릴 수 있다고 하니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단, 산책향로를 사용하게 되면 다른 향로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내가 다른 향로를 사용하고 있을 때도 지금의 산책향로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해야만 합니다. 그 과정에서 사용법을 배울 수 있고 1000xp를 보상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해당 아이템에 대한 보상 및 설명을 들으시면 되겠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사용하는 방법 같은 경우는 도구 > 가방 > 산책향로 클릭 > 화면 클릭 > 트레이너 주변을 감싸게 된다
이렇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용방법 같은 경우는 평소 향로를 사용해본적이 있으신 분들에겐 그야말로 식은 죽 먹기라 할 정도로 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 뉴비 같은 경우는 잘 모르겠다면, 이번 시간에 위 사진을 보고 사용방법을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사용하게 되면, 이동을 하면서 야생의 포켓몬이 이끌려 오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자연스레 평소 내가 원했던 포켓몬이나 만나보고 싶었던 존재를 포획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더더욱 신경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험공유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15분 동안 포켓몬을 잡으면 잡은 포켓몬을 취합하여 표시해준다고 합니다. 그걸 캡쳐 혹은 전달 하는 방식으로 SNS에 올려 자랑하는 컨텐츠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치, 매일 몬스터볼을 받을 수 있는 것처럼 말이죠?
혹시라도 아직 <포켓몬고 산책향로>에 대해 잘 모르겠다면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자세히 보시면 되고 잘 모르겠다면 공식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에서도 보이는 것처럼 사용하게 되면 우측 상단에 <시간>이 표시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알아두시면 여러모로 체크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혹시라도 하나의 포켓몬이 많이 등장하는 이벤트 같은 날에는 진짜 외출하면서 걸어다니면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나 색이 다른 포켓몬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은 업데이트가 안되서 그런지,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알려주고 있는데요. 추후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한글로 우리에게 자세한 안내를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가만히 자리에 있으면서 사용한다고 해서 포켓몬이 무작정 생기지는 않습니다. 핵심은 <주기적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산책향로인 만큼, 이동하시면서 게임을 플레이 하시면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위에는 포켓몬고 산책향로를 실제로 사용해봤을 때의 상황입니다. 카페에서 사용한 거라 아무래도 한 자리에만 있어 포켓몬의 등장이 적지만, 체육관 근처 혹은 포켓스탑에서 다양한 포켓몬이 파파팍, 등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즐거운 모험이 되시길 바랍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