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월드 공성전 진행! 첫 왕좌의 탄생, 다음 일정은?
리니지M 월드 공성전 진행! 첫 왕좌의 탄생, 다음 일정은?
4월 16일 리니지M 그림리퍼&발록의 첫 월드 공성전이 기란 성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최초의 월드 공성전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기란 성을 차지하기 위해 수많은 유저들이 치룬 전쟁은 실로 대단했는데요 많은 유저들이 참여했던 만큼 열기도 뜨거웠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다음 월드 공성전의 진행 일정과 더불어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들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싱검TV
이번 월드 공성전의 경우 월드 최초의 공성전으로 그동안 쌓여있던 세금이 풀리기 때문에 그만큼 더 치열했던 전장이었던 것 같습니다. 수 많은 혈맹들이 참여한 가운데 찡찡(발록1)혈맹이 기란 성을 차지하게 되었으며 1차 월드 공성전은 끝이 났지만, 다음 공성 일정들과 이벤트 보상들이 존재하기에 각각의 혈맹들은 다음 전쟁에서 승리를 위한 준비를 더 철저하게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림리퍼&발록 월드 공성전의 다음 일정은 2차 4월 30일이며, 최초의 월드 공성전이기에 총 4회에 걸쳐 공성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벤트 기간 성을 차지한 성혈은 공정 정규 세금과 함께 이벤트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공성에 참여 하지 않는 유저들은 월드 공성 던전 사용이 가능하며, 80레벨이상, 월드 공성 선포 및 수성 혈맹이 아닌 경우 공성전이 진행되는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4월 12일 정기정검 이후 다양한 업데이트도 진행이 되었는데요. 5월 10일 정기정검 전까지 진행되는 몬스터 도감 시즌8에서는 알비노 분지와 에스카로스, 신념의 탑 3층이 추가되었고, 3단계 도감 추가 보상도 업데이트되어 추가적인 스펙업이 가능해졌으며, 즉시 완료 시스템 도입으로 도감작업이 어려웠던 사냥터에서도 도감작업이 용이해졌습니다.
또한 일반 도감 이외에 미션 도감도 추가되었는데 일일 미션 도감은 1단계만 진행이 가능하고 몽환의 섬, 버림받은 자들의 땅, 고대 정령의 무덤에서 몬스터 1,000마리를 잡았을 때 경험치와 명예코인 200개 획득이 가능합니다.
빠른 도감 완성을 위해 몬스터 도감 지원 상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매일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시간 충전석 선택상자와 함께 명예코인이나 드래곤 다이아몬드, 드래곤의 정수를 추가로 얻을 수 있고, 몬스터 도감 지원 상자의 경우 4월 19일까지 진행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리니지M에서는 TJ쿠폰에 대한 내용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3월 22일 요정 리뉴얼 업데이트 이후 출석을 통해 장비 복구 쿠폰, 마법인형 합성 쿠폰, 변신 합성 쿠폰을 얻을 수 있으며, 4월 12일 정기점검 이후 TJ 스페셜 장비 복구 쿠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받은 TJ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쿠폰의 경우 강화에 실패한 상점 장비 중 최고 강화 등급에 한해서 1종의 복구를 도와주는데 사용방법은 복구할 아이템을 고른 후 복구 버튼을 사용하게 되면 선택한 상점 장비가 인벤토리에 바로 지급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리니지M 월드 공성전의 다음 일정과 더불어 업데이트된 소식 및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해 살펴 보았는데요. 치열한 첫 월드 공성전이었던 만큼 유저들의 관심도 뜨거워지는 가운데 다음 월드 공성전에서는 과연 어떤 혈맹이 기란 성을 차지하게 될지 기대되는 모습입니다.
업데이트 정보 보기
리니지M 플레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