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기념 신규 클래스, 솔라리스 10,000 전투력 리얼 리뷰

블랙 데스크 모바일 3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클래스 솔라리스 10,000 전투력 리얼리뷰

검은 색의 모바일에 새로운 클래스 솔라리스가 열렸습니다.

나는 제작 초기에 솔라리스를 연주할 캐릭터를 만들었고, 게임을 열자마자 느꼈습니다.

그리고 거대한

멋져요.

사실 솔라리스는 키보다 큰 도끼를 휘두르는 거대한 여성입니다.

사냥 장면을 보면 멈출 수 없는 모습에 반가울 것입니다.

먼저 블랙 사막 모바일이 3주년을 맞이할 것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의 공식 3주년은 2월 28일로, 이날을 앞두고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나는 또한 정상적으로 즐기기 위해 검은 색 사막 모바일의 새로운 클래스 솔라리스를 연주하고 있습니다.

3주년을 기념해 교대 세트와 신화 의상 2개 교환권을 선물로 나눠준다.

솔라리스에 집착하기 때문에 솔라리스에 이 모든 이점을 쏟아붓고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그 자리에 앉았습니다.

3주년을 기념해 경품행사가 열렸고, 갤럭시북 플렉스2 아이폰12 프로맥스 갤럭시버즈 프로 에어팟 프로 30만원 구글 기프트카드 증정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지불되는 쿠폰만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그리고 저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걸겠습니다.

내가 이기면 갤럭시 북 플렉스2가 검은 사막 모바일 콘솔로 사용됩니다.

블랙엘프 3주년 기념 모험 주사위 행사도 펼쳐집니다.

주사위를 굴려서 인게임 아이템을 얻는 이벤트입니다.그리고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멋진 블랙 엘프 이벤트입니다.

자신의 레벨에 맞는 괴물만 잡아서 주사위를 굴려서 굴려야 합니다.

또 게임에 로그인만 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3주년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어쨌든, 3주년을 기념하는 모든 좋은 항목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매일 로그인하고 보상을 받고 그것을 키우는 것이 유저에게 이익입니다.

자연인으로 알려진 이승윤은 최근 흑사막 이동 3주년을 기념해 샘을 찾기 위해 3천 마일을 수색하는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검은 사막의 모바일 게임' 3주년을 기념해 인삼을 찾아볼 예정입니다.

매년 행사 혜택과 행사는 3주년에 대한 집착 정도에 매우 유익하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검은색의 모바일이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새로운 캐릭터도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Solaris라는 클래스는 추운 날씨의 불꽃을 포용하는 executor의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솔라리스로 뛰는 것을 정말 좋아했는데, 우선 생각보다 강력하고 꽤 멋져요.

앞서 방출된 사무라이는 공격 지연으로 실망을 안겼고, 현재 노바가 제 주인공 중 한 명으로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현재 뛰고 있는 솔라리스가 노바가 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에서요.

솔라리스를 육성하고 레벨업을 하면 흑진주나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는데 이것도 육성이 될 것 같습니다.

또 신해양신구역에 대한 각종 민원이 접수되고 편리한 개선과 업데이트도 이뤄지고 있습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 게임의 큰 업데이트는 물론 3주년 기념 행사와 새로운 캐릭터 개발의 재미까지, 요즘 블랙 사막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솔라리스를 연주하고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월의 나머지 부분을 검은 사막으로 태워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