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시련의 탑 달라진 부분은? 모바일게임순위 꾸준함

모바일게임순위에서 꾸준한 1위를 보여주는 리니지M에 이번 주 업데이트로 새로워진 시련의 탑이 시작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늘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최신 소식을 궁금해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 포스팅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간단하게 정리해 보려고 하니 리니지M에 찾아온 최신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귀 기울여보자고요.

먼저 시련의 탑, ALL NEW라는 슬로건이 붙은 것만 봐도 알 수 있듯 이번에 리니지M에 등장한 시련의 탑엔 몇몇 달라진 부분이 눈에 들어옵니다. 일단 탑을 오르며 시련을 극복하고 증표를 모아서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하고 이벤트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는 콘텐츠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듯해요. 무엇보다 꾸준히 참여하는 게 중요한 콘텐츠이니 열심히 달리며 증표를 모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개선된 부분들을 살펴봐야겠죠. 플레이 가능한 단위가 캐릭터에서 전체 서버 통합 계정 단위로 변경됐으며 1일 1회만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또 횟수가 줄어들게 된 만큼 10층 단위로 각 1층부터 시작 층을 선택해 도전 가능하게 되며 기존보다 투자하는 시간이 대폭 줄어들게 되였달까요. 각 층의 랭킹을 볼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되었으니 랭킹 달성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획득한 시련의 증표는 기란 마을 내에 있는 증표 교환 상인 NPC 요하임을 방문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룬 선택 상자, 신비한 변신/마법인형 뽑기팩, 희귀 변신/마법인형 카드 상자, 상급 변신/마법인형/성물 뽑기팩, 스킬카드 뽑기팩 상자, 퓨어 엘릭서 상자, 빛나는 견갑/티셔츠/팔찌 선택 상자 등 정말 다양한 보상들을 교환할 수 있는 상인이니 열심히 증표를 모으며 보상들 교환에 도전해 봅시다.

조금 막히는 구간이 있다면 시련의 증표로 버프를 구매해 다시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1~3단계까지 버프 효과가 어마어마한 편이니 이 버프들을 최대한 활용하셔서 보다 높은 층으로의 시련의 탑 등반에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벤트 컬렉션들도 쏠쏠한데요. 11월 8일 점검 전까지 적용되는 대미지 리덕션 +1, 모든 대미지 +1, 경험치 획득량 증가 +2%, HP/MP +100의 옵션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으니 최대한 증표를 모아 11월 8일까지 이 옵션도 챙겨주도록 하자고요.

출석으로 TJ 쿠폰도 쏟아지고 있죠. 리니지M이 최근 모바일게임순위 내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총 35일 동안 진행되는 출석으로 14, 21, 28, 35일 차에 각각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변신 합성, 상점 장비 복구, 성물 합성 TJ 쿠폰이 제공 중이니 이번 기회에 새로 혹은 오랜만에 복귀해 TJ 쿠폰을 챙기며 모험을 즐겨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이번 주 업데이트로 21일 차 보상인 스페셜 변신 합성 TJ 쿠폰이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23년 7월 19일부터 23년 10월 4일 사이 실패 이력에서 최고 등급 변신 합성에 다시 한번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좋은 결과를 노려보도록 합시다. 참고로 이력이 없으신 분들도 TJ 쿠폰을 사용하시면 바로 희귀 변신을 1종 확정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이력이 없더라도 꼭 놓치지 말고 챙겨주길 바라요.

출처 유튜브 수삼티비

지난 주말에는 모바일게임순위 1위 다운 어마어마한 규모의 공성전이 펼쳐지기도 했었죠. 바로 리니지M의 최초 마스터 아덴 공성전이 그 주인공. 아덴의 진짜 주인이 정해지게 된 만큼 앞으로도 월드 구도가 시시각각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열심히 소식에 귀 기울이도록 하자고요. 시련의 탑을 오르며 TJ 쿠폰도 챙기고 앞으로 쏟아질 즐길 거리와 이벤트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