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Road to the Top 4화 完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Road to the Top 4화 完

마지막에 겨우 친해졌는데 왜 에필로그가 없죠?

짧아서 참 아쉬운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Road to the Top 4화 完!

마지막은 결국 나리타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모두가 1승 1승 1승 하는 것으로 깔끔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특히나 마지막에 두번의 패배도 이겨내고 우승을 차지한 나리타 탑이 참으로 대견하더군요. 이게 바로 트레이너의 마음...이라는 것일까요?

그런 의미로 총점을 매기면

작화 : 레이스 장면은 파워풀함이 정말 역대급으로 잘 묘사되었습니다. 이게 바로 강하고 빠르고 온힘을 다한다는 것이다! 라는 것이 참 잘 전해지는 좋은 연출이였네요.

스토리 : 4화라는 짧은 홧수 때문에 개성 어필을 제대로 못한 부분이 좀 아쉽습니다. 특히나 아야베가 너무 희생당했다...라는 느낌이 좀 있네요. 나리타는 주인공으로서 분량도 많았기에 그만큼 캐릭터성을 어필할 부분이 있었고, 오페라 오는 애초에 캐릭터 자체가 워낙에 개성적인 녀석이라 적은 분량에서도 개성을 아주 뽐냈습니다만, 아야베는 특이한 개성을 지닌 것도 아닌데, 개인 스토리까지 존나게 시리어스해서 캐릭터성을 보여줄만한 이야기가 전혀 아니였다보니...적어도 6화정도만 되었어도 더 좋았을 것 같은데...좀 아쉽습니다.

노래 : 1기나 2기 노래가 워낙 넘사벽이라 그렇지 이번 작의 노래도 참 좋았습니다.

총점 5점 만점에 4점!

근데 아야베는 3등 못했으면서 왜 마지막에 셋이서 노래한거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