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공성전, 흥미진진한 대전투 빨리 참여해 봐
매주 새롭게 변모하는 리니지M. 이번에는 색다른 소식을 가지고 찾아왔다. 바로 신 서버 발록에서 공성전이 이루어진다고 하더라고. 최초의 왕좌를 가리는 자리인 만큼 많은 유저가 참여할 것으로 보이는데, 과연 누가 주인공이 될지 너무 궁금하더라.
거기에 더불어 여름맞이 시원한 빙수 이벤트까지 있으니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놓치면 후회할 테니 말이야. 그 외에도 다양한 소식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길 바란다.
신 서버 발록 공성전 시작, 다양한 혜택이 기다려
다가오는 7월 31일 드디어 발록 서버 최초의 공성전이 켄트성에서 시작된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것인 만큼 많은 플레이어의 참여가 기대되는 가운데, 다양한 혜택까지 주어진다고 한다더라. 어떤 것인지 알아보니 첫 번째로 특별세금이 있더라.
차수 별 승리한 혈맹이 특별 세금을 거둬간다는 내용이었고, 3차 수까지 진행된다고 하더라. 각각 7월 31일, 8월 7,14일로 개최가 된다 하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주어지는 세금은 다이아로 지급되는데 양이 상당하더라. 승리한 혈맹은 당연하게도 더 많은 양을 가져가게 된다. 그 덕분에 상당수의 유저가 남은 기간 동안 더 열심히 육성하지 않을까 예상이 된다.
두 번째는 최초의 성혈 호칭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 더군다나 처음으로 받는 것이기 때문에 그 자긍심과 명예를 위해 다시는 받을 수 없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길 바란다. 호칭은 7월 31일 02시까지 가입된 혈원에게만 지급된다고 한다. 가지게 된다면 더할 나위 없는 영광이지 않을까 한다.
세 번째는 성혈 기념 동상이 세워진다는 것. 발록의 첫 역사에 기록된 전투인 만큼 각 서버마다 세워진다고 한다더라. 그렇기 때문에 더 치열한 접전이 생기지 않을까 기대가 된다. 본인에 소속된 혈맹이 승리해서 동상이 세워진다면 그것만큼 뿌듯한 일이 있을까 싶기도 하고 말이지.
마지막은 전리품인데, 승리의 전리품이라 해서 두 가지로 나누어지더라. 각 판매는 다이아로 이루어져 있고, 재화 구성은 코인 선택 상자, 상급 축복의 가루 상자, 그 외에 확률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성장 쪽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퓨어 엘릭서 3개, 만능 충전석 1개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이런 소식은 여러 BJ들을 통해서도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는데, 최근 자주 보고 있는 정개철tv에서도 언급이 되고 있더라.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는 모습 속에서 왜 자신의 혈이 질 것 같냐면서, 벌써부터 작전 플랜을 짜고 있더라고. 수성을 생각하면서 상대팀의 전력을 분석하던데, 흥미진진하더라고. 나도 참여하고 싶더라니까.
그리고 사신을 못 녹인다면 다른 캐릭터를 노리면 되고, 상대가 조금 더 세더라도, 인원수가 더 많기 때문에 유리할 것이라는 예상을 가지고 계획을 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듣기만 해도 재밌었는데, 과연 실제로 전투가 발생한다면 얼마나 흥미진진할지 너무 기대가 되더라.
더운 여름 시원한 이벤트로 즐겨보자, 빙수 버프와 변신 Boost!
이번 여름은 정말 장난 아니게 덥다. 그 덕분에 리니지m에서는 시원한 빙수 버프와 변신 이벤트 2종이 준비되어 있더라. 먼저 버프 쪽부터 살펴보자. 하는 방법은 기란 마을에 있는 부아크를 찾아가면 되더라. 생김새가 독특해서 찾기는 어렵지 않더라고.
판매하는 것은 1종류만 팔고 있다. 여름 빙수 상자라는 아이템인데 2만 아데나에 하루 5개만 구매가 가능하더라고. 거기에 3가지의 빙수와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퓨어 엘릭서 상자까지 얻을 수 있더라. 모두 1800초간 지속이 되며, 사냥에 도움이 되는 버프를 걸어주는데, 나는 총사를 키우고 있는 터라 원거리 공격을 올려주는 말차 빙수가 더 유리해 보이더라고.
다음으로 소개할 것은 변신 Boost!. 여름 페스티벌 이벤트라고 불리던데, 퀘스트 창을 통해 의뢰를 받을 수 있으며 1000마리의 몬스터를 처치했을 시에 티켓과 변신 제작 코인을 받을 수 있더라. 모은 재료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까지 제작해 볼 수 있으니 매일 빠지지 않고 하는 게 중요하다.
엘릭서 능력치 4종 추가, 신규 업데이트 참고해
스탯을 올려주는 엘릭서가 새로운 능력치 4개가 추가된다고 한다. 기존에는 없던, 근거리, 원거리, 마법 대미지 감소와 암흑 내성 능력치가 추가되었는데, 더 강력해진 캐릭터를 키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더라고. 전반적인 분위기가 방어 쪽으로 치우져져 있어, 더 안전하게 사냥을 할 수 있겠더라.
특히 평소에 힘들었던 사냥터가 있다면 이번 엘릭서 패치로 인해 한층 더 안정성 높게 플레이해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된다. 거기에 기존에 먹을 수 있는 양이 제한되어 있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사용량이 조금 더 증가하게 되었더라.
매번 새로운 변화로 우리를 찾아오는 리니지M. 이번에도 역시 많은 기대감을 품게 해주는 소식으로 찾아왔다. 특히 다가오는 공성전이 많이 기대가 되더라. 거기에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하고 있으니, 하루라도 빨리 플레이해 보시는 게 어떨까. 지금이 바로 기회일 테니 말이야.
[리니지M 업데이트] / [다운로드]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