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팀 전투 TFT 롤토체스 시즌12 마법 아수라장 시너지
13가지의 계열 시너지와 14 가지의 직업 시너지가 있다.
12시즌은 또 어떤 조합을 이용해서 덱을 강력하게 마춰야할지
시너지별 특성을 확인해보자.
(어떤 시너지가 강력할지~)
계열 시너지
달콤술사는 설탕으로 각 층의 케이크를 만듭니다.
플레이어 대상 전투 후 아군이 보유하고 있는 각 재료마다 설탕을 획득합니다.
각 케이크 층마다 공격력과 주문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케이크가 7층에 도달하면, 대신 간식을 획득합니다!
(2) 2 설탕, 공격력/주문력 12
(4) 4 설탕, 공격력/주문력 25
(6) 6 설탕, 공격력/주문력 35, 아군의 체력 150
(1) 오공은 특성 추가 효과가 없지만, 대신 스킬이 강력하고 능력치가 높습니다.
마녀의 스킬이 적에게 4초 동안 저주를 부여합니다.
저주에 걸린 적을 처치하면 저주가 가장 가까운 적에게 전염됩니다.
저주에 걸린 적:
(2) 작아지고, 최대 체력의 150를 잃습니다.
(4) 녹색, 체력이 가장 낮은 마녀가 받은 피해의 18%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6) 연약함, 마녀로부터 받는 고정 피해의 25%만큼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8) 개구리가 되어 8초마다 2초 동안 기절합니다. 다른 모든 저주 효과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벌꿀술사가 꿀벌을 얻습니다. 꿀벌은 3초마다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각 꿀벌은 벌꿀술사가 입힌 피해의 8% 및 받은 피해의 2.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벌꿀술사가 처치되면 전투가 끝날 때까지 근처 벌꿀술사를 따라다니는 꿀벌 1마리를 남깁니다.
(3) 꿀벌 3마리
(5) 꿀벌 5마리
(7) 꿀벌 7마리, 대신 꿀벌 2마리를 남김
서리 챔피언이 주문력과 공격력을 얻습니다.
먼저 처치된 적 몇 명이 아군 얼음 병사가 됩니다.
얼음 병사는 적이 범위 내에서 대상을 재지정할 때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도록 유도합니다.
(3) 공격력/주문력의 15%, 병사 1명
(5) 공격력/주문력의 30%, 병사 2명
(7) 공격력/주문력의 45%, 병사 3명, 병사가 처치되면 폭발함
(9) 공격력/주문력의 75%, 병사 4명, 폭발 위력이 2배로 증가
아군이 체력을 20% 잃으면 고대 신이 강림합니다.
고대 신은 섬뜩한 힘의 별 레벨당 체력을 25%, 주문력을 10% 얻습니다.
(3) 더럽혀진 골렘
(5) 암흑 거석
(7) 수많은 눈의 짐승
(10) 폭풍을 부르는 자
시공간 챔피언의 주문력이 15 증가합니다.
전투 시작: 시공간 챔피언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16초의 초읽기가 시작되며,
초당 1만큼 빨라집니다. 초읽기가 끝나면 특수 효과를 얻습니다.
(2) 아군이 체력을 20% 회복하고, 시공간 챔피언의 주문력이 20 증가합니다.
(4) 시공간 챔피언이 2.5초 동안 시간을 멈추고, 전투 지속시간 동안 주문력이 35 증가합니다.
(6) 시공간 챔피언의 공격 속도가 60% 증가하고, 아군이 체력을 100% 회복합니다.
아르카나 증표 아이템을 사용해 하이 아르카나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각 아르카나는 서로 다른 조건에 따라 효과를 부여합니다.
효과 획득 조건:
아리: 3성 챔피언 배치
헤카림: 아이템 장착
탐 켄치: 특성 활성화
제라스: 주술 구매
상징: 뒤집개 아이템 장착
(2) 2.5% 고정 피해
(3) 4% 고정 피해
(4) 6% 고정 피해
(5) 9% 고정 피해
요정 특성은 체력을 부여하며 착용자의 피해량을 증폭시키는 아이템인 요정 여왕의 왕관을 제공합니다.
피해량 증폭을 부여하는 요정 왕관을 가질 여왕을 선택합니다.
여왕의 피해량에 따라 체력을 회복하는 호위병의 갑옷을 장착할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2) 체력 100, 왕관의 피해량 증가 25%
(4) 체력 400, 왕관의 피해량 증가 35%
(6) 체력 600, 왕관의 피해량 증가 40%, 방어구 획득
(9) 체력 1000, 피해량 증가 75%, 왕관 및 방어구가 찬란한 아이템으로 바뀝니다.
(2) 용의 기본 공격과 스킬이 5초 동안 적에게 불태우기와 상처를 1% 적용
(3) 우정의 힘이 모든 용의 스킬을 강화합니다!
전투 시작: 차원문 챔피언이 15초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
몇 초마다 다른 차원의 물체가 차원문에서 날아와 아군을 돕고 적을 방해합니다.
차원문 효과는 차원문 챔피언의 별 레벨당 8%만큼 더 강력해집니다.
(3) 보호막 200, 소형 차원문
(6) 보호막 400, 중형 차원문
(8) 보호막 600, 대형 차원문
(10) 보호막 1500, 특대형 차원문
(1) 브라이어는 자신이 잃은 플레이어 체력만큼 0.6%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매 라운드마다 가벼운 간식을 획득하고 플레이어의 3 체력과 맞바꾸어 150 체력을 얻습니다.
아군이 공격 속도를 3% 얻습니다. 화염 챔피언이 공격 속도를 얻고 체력이 12% 아래인 적을 처형합니다.
적을 처치할 때마다 화염 챔피언이 다음 라운드에 수집할 수 있는 지옥 잉걸불을 생성합니다.
잉걸불을 4개 수집할 때마다 아군의 공격 속도가 1% 더 증가합니다.
(2) 공격 속도 12% 증가
(3) 공격 속도 25% 증가
(4) 공격 속도 45% 증가
(5) 공격 속도 70% 증가 및 체력 18% 아래 적 처형
직업 시너지
(1) 노라가 아군을 돕기 위해 유미를 소환합니다!
유미를 아군 유닛 위에 올려 아군에게 밀착시킬 수 있습니다.
유미는 노라와 주문력을 공유하고 노라가 처치되면 함께 처치됩니다.
아군이 주문력을 10 얻습니다.
마도사가 기본 공격을 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모든 마도사가 주문력 중첩을 얻습니다.
최대 40회 중첩됩니다.
기본 공격 2회마다 중첩을 1회 얻고,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중첩을 3회 얻습니다.
(2) 중첩당 주문력 1
(4) 중첩당 주문력 2
(1) 모르가나의 박쥐가 적을 처치하면, 45% 확률로 1성 박쥐를 복제할 수 있습니다.
3초마다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아군이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가득 차면 대신 마나를 회복합니다. 보호술사는 두 배로 회복합니다.
(2) 체력의 3% or 마나의 3%
(3) 체력의 5% or 마나의 5%
(4) 체력의 8% or 마나의 8%
(5) 체력의 12% or 마나의 12%
사냥꾼이 공격력을 얻습니다.
각 전투에서 처음으로 처치에 관여할 때마다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2) 공격력 15%, 처치 관여 후 30%
(4) 공격력 30%, 처치 관여 후 60%
(6) 공격력 50%, 처치 관여 후 100%
선봉대가 보호막을 얻었을 때 10% 내구력을 얻습니다.
전투 시작 시 50% 체력을 얻습니다: 10초 동안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2) 최대 체력의 18%
(4) 최대 체력의 35%
(6) 최대 체력의 50%
쇄도자가 공격 시 일정 확률로 2회 추가로 공격합니다.
(3) 30% 확률
(5) 50% 확률
(7) 65% 확률, 공격할 때마다 최대 체력 3% 회복
(9) 100% 확률, 공격할 때마다 최대 체력 7.5% 회복
아군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 증가합니다.
요새 챔피언은 전투 시작 10초 동안 이 수치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2)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5
(4)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40
(6)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65
(8)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10,
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챔피언 2명은 4명의 요새 챔피언이 죽을 때까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요술사는 스킬을 두 번 시전하고 총 주문력이 변경됩니다.
(3) 주문력의 75%
(5) 주문력의 90%
(7) 주문력의 105%
(9) 주문력의 135%
전사가 모든 피해 흡혈과 피해 증폭을 얻습니다. 전사의 체력이 40% 아래로 떨어지면,
피해량 증가 효과를 2배로 얻습니다.
(2) 모든 피해 흡혈 10%, 피해량 증가 10%
(4) 모든 피해 흡혈 18%, 피해량 증가 18%
(6) 모든 피해 흡혈 25%, 피해량 증가 25%
(1) 초월체 주술이 상점에 등장할 수 있습니다.
등장 확률은 플레이어 대상 전투가 끝나면 10% 증가하며, 최대 50% 증가합니다.
초월체 주술을 구매하면 이 확률은 초기화됩니다.
폭파단이 피해 증폭을 얻으며, 스킬을 사용하면 3초 동안 피해 증폭이 더 증가합니다.
(2) 피해 증폭 8%, 스킬 사용 후 지속시간 동안 25%
(4) 피해 증폭 15%, 스킬 사용 후 지속시간 동안 45
(6) 피해 증폭 30%, 스킬 사용 후 지속시간 동안 90
학자들은 공격 시 추가 마나를 얻습니다.
(2) 공격당 마나 3
(4) 공격당 마나 5
(6) 공격당 마나 10
형상변환자는 최대 체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첫 번째 스킬을 시전하면 이 효과가 세 배가 됩니다.
(2) 체력 10%
(4) 체력 15%
(6) 체력 21%
(8) 체력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