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플레이한 내용 + 4.6 원신 업데이트 중 일부 내용(일곱 성인의 소환/주전자선계)
폰타인 평판 6을 달성했다, 내가 가지고 싶은 하우징 템(샤를로트 전용 외부세트 포함)은 레벨 7이라서 진짜 얼마 안 남았다.
이번주 시작하고 평판퀘를 해주지 못했고
오늘 퇴근하고나서 원신해야지 하고 켜놓고 잠들어버리는 바람에 새벽 4시 반에 깨서 플레이 조금 했다. 다시 자야함 ㅋㅋㅋㅋ내일 회사가야해서
업데이트 이후 평판퀘스트가 저렇게 빨간 테두리로 따로 구분되어 위로 올라와있는걸 볼 수 있었다. 예전엔 평판퀘스트가 가장 아래 내려가있거나 중간에 섞여있어 퀘스트 이름을 까먹으면 뭐였지 하고 찾기 마련이었는데, 편리해진것 같다!
굿굿 베리굿
평판퀘 끝나고 확인시 550/700!
다음주면 레벨 7 달성할 수 있고, 그럼 세트하나 또 만들어줄 수 있다 ㅠㅠ 샤를로트야 좀만 기달려잉
샤를로트는 내가 쓰는 실제 영어이름이 샬롯이었기 때문에 그런 의미에서 정이가는 캐릭터라 ㅋㅋㅋㅋ 세트 만들어주려고 보니까, 내가 좋아하는 애들 세트는 전부 다 신묘한 상자 파헤치고 다니거나, 이렇게 평판등급 높아서 가져와야하는 템위주더라... ^^ 에라이
그래도 이번주 평판퀘도 빠르게 끝내고, 일퀘도 빠르게 끝!
그리고 이번주 카드게임도 2명 못하고 있어서 완성시켜 클리어 해주고!
사실 2명은 어제 일하면서 몰래몰래 몰폰하면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머리쓰는 게임을 되게 좋아하는데, 원신을 몰폰하면서 전투나 다른 걸 할수는 없어도, 이렇게 카드게임은 턴제라서 npc 상대하는건 회사에서 할만하기도 하고 또 스킬 생각하면서 어떻게 해야 이길 수 있을지 머리 굴리는 맛도 있어 은근 월급루팡용으로 좋은것 같다.
물론 카드게임하는건 2달전쯔음부터하고 그전까진 일할시간에 가용시간이 남으면 스도쿠나 낱말퍼즐을 하곤 했다. 현재도 낱말퍼즐과 스도쿠 둘다 들고 다니긴 한다. 끌리는거 위주로 그날그날 하고 있다 ㅋㅋㅋ 다 재밌으니까!
그리고 내가 받아버려서 티는 안나지만, 진지한 승부 난이도 초청 대전 15회 승리하기 클리어!
캬캬 회사에서 몰래몰래 카드게임 재패하고 다닌게, 티끌모아 티가나는 정도가 되었다 ㅋㅋ 물론 나도 사람인지라 업무하면서 멀티하는거까진 어렵기때문에, 주로 일이 없을때만 할 수 있어서 길게하는거 처럼 보이지만 일하다 한번 공격하고 일하다 주사위굴리고 하기 때문에
하루 총 통틀어서 많이하면 2게임... 적게하면 1게임도 완료치지 못하고 퇴근하는 날도 있어서 되게 속도는 느리다.
그래도 내가 기면증이 심한 환자라 약을 먹어도 가만히 있으면 잠에 들기때문에 무언가 멀티를 계속 해줘야하는 점이 있어 원신 카드게임으로 잠깨기 딱 좋기도 함 !
업데이트 이후 쿠키 시노부, 파루잔이 새로 생겼다!
초청권 2장을 사서 쿠키 시노부부터 때려봤다.
쿠키 시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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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노부류 비인참 : 일반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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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노부류 비인참 : 일반공격
시노부류 비인참 : 일반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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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피해를 2pt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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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피해를 2pt 준다.
물리피해를 2pt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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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액의 뇌초지륜 : 원소전투 스킬
제액의 뇌초지륜 : 원소전투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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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액의 륜을 생성한다. 본 캐릭터의 HP가 6pt 이상일 경우 자신에게 관통피해를 2pt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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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액의 륜을 생성한다. 본 캐릭터의 HP가 6pt 이상일 경우 자신에게 관통피해를 2pt 준다.
제액의 륜을 생성한다. 본 캐릭터의 HP가 6pt 이상일 경우 자신에게 관통피해를 2pt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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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액의 륜 : 아군 캐릭터 교체 후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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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액의 륜 : 아군 캐릭터 교체 후 발동
제액의 륜 : 아군 캐릭터 교체 후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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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원소 피해를 1pt 주고 피해를 가장 많이 받은 아군 캐릭터의 HP를 1pt 치유한다. (턴당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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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원소 피해를 1pt 주고 피해를 가장 많이 받은 아군 캐릭터의 HP를 1pt 치유한다. (턴당 1회)
번개 원소 피해를 1pt 주고 피해를 가장 많이 받은 아군 캐릭터의 HP를 1pt 치유한다. (턴당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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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가능 횟수 : 3
사용 가능 횟수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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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에 나루카미 카리야마 의식 : 원소폭발
교에 나루카미 카리야마 의식 : 원소폭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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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원소 피해를 4pt 주고 본 캐릭터의 HP를 2pt 치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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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원소 피해를 4pt 주고 본 캐릭터의 HP를 2pt 치유한다.
번개원소 피해를 4pt 주고 본 캐릭터의 HP를 2pt 치유한다.
역시 힐러 캐릭터답게, 힐 구성이 들어가 있는데,
1. 요점은 쿠키 시노부 카드의 체력을 6pt 이하로 유지, 근데 이건 어차피 6pt가 넘으면 제액의 룬을 장착했을 2pt씩 관통피해를 직접 받기때문에 그냥 둬도 알아서 유지할 것 같다.
2. 제액의 룬을 장착하면 팀원 힐, 캐릭터를 교체할때마다 <<
중요한건, 턴이 끝날때마다가 아니라 캐릭터를 교체할때마다! 교체에 이득인 카드들로 구성해 덱을 짜도 좋을 것 같다.
3. 궁 사용시 2pt 자힐.
의외로 원소포인트가 2개만 모이면 궁을 사용할 수 있어 자주 사용하고자하면 괜찮아 보일듯 하다.
아니 근데 덱이, 시노부도 힐 / 코코미도 힐 ;
쿠키 시노부 일반대전 상대 시 요점은 둘중 한 힐러 먼저 빠르게 처리인듯 ㅋㅋㅋㅋㅋ
난 코코미쨩부터 빠르게 삭제하고 이길 수 있었다.
도전 목표 : 쿠키 시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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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리하기
승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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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턴 안에 승리하기
6턴 안에 승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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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가 전투 불능이 된 횟수가 2회 미만인 상태로 승리하기
캐릭터가 전투 불능이 된 횟수가 2회 미만인 상태로 승리하기
힐러가 상대하기 버거운 캐릭터들의 덱 특징은, 6턴 안에 끝내는게 진짜 어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바바라를 상대하기위해 만들어놓았던 덱 중 2번째 덱을 이용해 처리했다. 카드게임 덱은 사람들이 올려놓은것이 호요랩 페이지에 많지만서도
이런 덱으로 상대하는 게임은 스스로 덱을 짜서 플레이하는게 훨씬 재밌기 때문에 그런 글들을 찾아보지 않고(홈페이지 어디 들어가야 그런 글 볼 수 있는지도 잘 모른다. 난 내 호요랩 페이지를 게임전용 sns처럼 이용하기만 했기 때문에....ㅋㅋㅋ) 스스로 생각해서 덱을 고쳐가면서 플레이하고 있다보니 바바라 상대할때 진짜 힘들었다 8ㅅ8.
파루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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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궁술 : 일반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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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궁술 : 일반 공격
회전궁술 : 일반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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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피해 2pt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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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피해 2pt를 준다.
물리피해 2pt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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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뇌를 날리는 바람 : 원소전투 스킬
번뇌를 날리는 바람 : 원소전투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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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원소 피해를 3pt 주고 본 캐릭터에게 질풍시현을 부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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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원소 피해를 3pt 주고 본 캐릭터에게 질풍시현을 부착한다.
바람원소 피해를 3pt 주고 본 캐릭터에게 질풍시현을 부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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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시현 : 부착캐릭터가 강공격 시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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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시현 : 부착캐릭터가 강공격 시 발동
질풍시현 : 부착캐릭터가 강공격 시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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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색 원소 소모개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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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색 원소 소모개수 -1
무색 원소 소모개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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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는 물리 피해가 바람 원소 피해로 전환되고 대상 캐릭터에게 풍압의 붕괴를 부착한다.
주는 물리 피해가 바람 원소 피해로 전환되고 대상 캐릭터에게 풍압의 붕괴를 부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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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가능 횟수 : 1
사용 가능 횟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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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압의 붕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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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압의 붕괴
풍압의 붕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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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 단계 : 부착 캐릭터를 출전캐릭터로 교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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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 단계 : 부착 캐릭터를 출전캐릭터로 교체한다.
종료 단계 : 부착 캐릭터를 출전캐릭터로 교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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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가능 횟수 : 1 (해당 상태는 한쪽 필드에 하나만 존재할 수 있다.)
사용 가능 횟수 : 1 (해당 상태는 한쪽 필드에 하나만 존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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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비밀 통로 : 원소폭발
바람의 비밀 통로 : 원소폭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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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 원소 피해를 2pt 주고 빛나는 다방면체를 소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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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 원소 피해를 2pt 주고 빛나는 다방면체를 소환한다.
바람 원소 피해를 2pt 주고 빛나는 다방면체를 소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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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는 다방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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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는 다방면체
빛나는 다방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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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 단계 : 바람 원소 피해를 1pt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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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 단계 : 바람 원소 피해를 1pt 준다.
종료 단계 : 바람 원소 피해를 1pt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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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가능 횟수 : 3
사용 가능 횟수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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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소환물이 필드에 있을 시 : 적 캐릭터가 받는 바람 원소 피해 + 1pt
해당 소환물이 필드에 있을 시 : 적 캐릭터가 받는 바람 원소 피해 + 1pt
바람원소 캐릭터는 다른 원소가 묻은 카드를 공격하면 그걸 확산 시키기 때문에 떼공격하기 매우 좋은 점이 있는데, 파루잔이 들고온 덱은
바람 + 물 + 바람으로 구성된 덱이었다.
아무래도 파루잔도 소환물을 꺼내는 타입이라서, 저세상 이벤트 카드를 들고 위 쿠키시노부를 상대한 덱이랑 동일한 덱으로 게임했다.
도전 목표 : 파루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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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리하기
승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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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턴 안에 승리하기
6턴 안에 승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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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가 전투불능이 된 횟수가 2회 미만인 상태로 승리하기
캐릭터가 전투불능이 된 횟수가 2회 미만인 상태로 승리하기
도전목표는 동일한듯하다. 그리고 파루잔은 의외로 쉬워서 생각 안하고 플레이해도 모든 도전목표 다 채우고 빠르게 끝났다.
이렇게 시노부와 파루잔도 일반도전 달성 :3
이벤트 페이지를 보니, 이벤트에 추가된 카드들이 모두 기재되어 있는것으로 보여 링크 추가 !
https://act.hoyoverse.com/ys/event/e20210601blue_post/vert.html?page_sn=68d4658994104b5b&mode=fullscreen&game_biz=hk4e_global&lang=ko#/index
You can find all official information on this preview page! Hurry and have a look if you want to learn more about the exciting content in this version~
act.hoyoverse.com
그리고 업데이트 이후 하우징 선계 장식템들과 제작도안 템들이 모두 할인중인것으로 보인다!
또한 원래 기존엔 일당 6개정도씩만 구매가 가능했던 장식 템들이 이벤트중이라서 20개씩 구매가 가능한것으로 보인다.
아니 그리고 미친 점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트 할때마다 너무 불편했는데, 드디어 이 기능이 생겼다.
세트 구성할때마다 자동으로 뜨는게 아니어서 매번 메모장에 적고 확인하고 그랬어야만 했는데, 이 기능 매우 좋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한 포롱이 내 아이템 검색 기능도 너무너무 필요했는데 드디어 추가 !! 된 것 같다.
그리고 그 할인이나 갯수증가는 확인시 4.6 내내 진행되나보다. 개꿀인데 진짜?? ;;
하우징 컨텐츠를 즐기고 있는 나로써는 정말로다가 좋은 업데이트다 !
원신, 아주 플레이어들에게 편하고 좋은 기능들 업뎃 알잘딱하게 해주고 매우 마음에 든다.
새로 나온 지역도 내일 퇴근하고 와서 뚫어놔야겟다 :) ㅋㅋㅋ 히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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