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에밀리 돌파 육성 특성 전무 재료 호숫빛 은방울꽃 위치

며칠 전에 원신 에밀리 공식 정보가 나왔다.

에밀리 기본 정보

에밀리는 풀 원소의 장병기를 사용하며, 지속적으로 적에게 풀 원소 피해를 주는 오프필러 딜러형 캐릭터다.

원신 에밀리 재료

오피셜로 나온 원신 에밀리 돌파 육성 특성 재료는 위와 같다.

맞물림 톱니바퀴, 평톱니바퀴, 오토마톤 코어 톱니바퀴, 금빛 선율의 단편, 질서가 필요하다.

원신 호숫빛 은방울꽃 위치

맵스에서 확인할 수 있는 에밀리 육성에 필요한 원신 호숫빛 은방울꽃 위치는 위와 같다.

특정 장소에 몰려있어서 파밍은 쉬운 편이며

시뮬랑카에서도 원신 호숫빛 은방울꽃을 획득할 수 있어서 어렵지 않게 파밍을 할 수 있다.

폰타인 지역에 위치한 호숫빛 은방울꽃 상세 위치는 아래와 같다.

원신 에밀리 전무 정보

오피셜로 나온 원신 에밀리 전무 재료는 위와 같다.

순결한 바다의 쓴잔, 순결한 바다의 술잔, 순결한 바다의 은잔, 순결한 바다의 금잔, 파손된 검자루, 부러진 검자루, 꺼지지 않은 검자루, 구라구라 꽃꿀, 반짝반짝 꽃꿀, 원소 꽃꿀.

연소 조건 때문에 다른 캐릭은 사용할 수 없는 말 그대로 에밀리 전무 그 자체다.

연소 반응의 미래는?

에밀리는 연소 반응을 활용하는 캐릭이다.

필드 위에 에밀리가 창조한 등방울병이 있으면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연소 피해에 대한 불 원소 내성 85%가 증가한다는 내용만 봐도 연소는 실패한 원소 반응이었다.

하지만 에밀리를 통해 연소 반응 활용을 유도하고 있는데 이건 나타 캐릭터의 성능에 의해 결정될 수밖에 없다.

왜냐면 지금까지 나온 캐릭터들은 굳이 연소 반응을 사용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나타에서 연소 반응과 관련된 온필드 딜러가 나오거나 불의 신이 연소 반응에서도 성능이 좋게 나오지 않는 이상 연소 반응은 나타에서도 마이너 원소가 될 것이다.

나는 웬만해서는 여캐는 명함 이상 올컬렉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저번에 나온 시그윈까지 남캐 넷을 제외하면 올컬렉이다.

라슬은 캐릭 자체의 간지, 서사, 전투 스타일 모두 마음에 들지만 하필이면 픽업이 느비와 푸리나 사이라서 패스했다.

만약 픽업 기간이 달랐으면 나는 라슬을 뽑았을 것이다.

아야토도 마찬가지다.

캐릭 자체는 마음에 들지만 라이덴한테 원석이 다 털려서 패스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이 둘은 취향이 아니라 패스.

연소와 마찬가지로 마이너 원소 반응이었던 과부하는 슈브로 어느 정도 활성화가 됐다.

슈브는 디자인, 서사 모두 괜찮아서 과부하 조합을 사용하는 유저가 많아졌다.

나는 슈브 디자인, 서사 모두 마음에 들어서 풀돌 후 과부하 조합이 필요할 때 사용하고 있다.

에밀리는 명전은 할 생각인데, 연소를 사용하는 조합이 얼마나 괜찮을지 지금 기준에서는 모르겠다.

에밀리가 나히다보다 풀부착이 좋을지가 첫 번째 포인트다.

기존의 풀을 사용하는 모든 원소 반응은 나히다 1풀이 다른 2풀보다 풀부착이 좋았기에 에밀리 풀부착 성능에 따라 1풀로도 충분할지 2풀이 필요할지 결정될 것이다.

온필드 딜러는 아를을 쓰면 된다. 또는 데히야, 클레 등등도 가능하다.

그런데 결국 고점은 라슬을 넣은 연소융해 또는 푸리나를 넣은 연소역증발이 될 것이다.

하지만 불의 신이 나오면 달라질 수 있어서, 에밀리는 호요버스 직원이 아니라면 아무도 모르는 예측이 불가능한 미래시 캐릭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