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오분전 손오멍 덱의 장단점
반갑습니다. 오늘은 개판오분전 손오멍 덱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사용하는 덱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멍포덱인데요. 멍포 말고도 손오멍 펫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멍교가 만들어지고 있답니다.
손오멍 스킬
우선 어떤 펫인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합시다. 메인 액티브 스킬인 천궁의 소란을 보면 HP 비율이 가장 낮은 목표에게 날라가 공격을 합니다. 이 스킬을 보면 다수 vs 다수 전투에서 적의 수를 빠르게 줄일 수 있어서 좋고, 1:1 상황에서도 확정 스킬 공격을 넣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하지만 한번에 여러 적을 상대하는 것엔 좋지 않아서 스테이지를 돌파 덱에서는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그다음 패시브 스킬인 법상천지는 일반 공격 후 적군 공격 1회를 저지하면서 실드와 분노를 회복하는 사기적인 스킬입니다. 그렇기에 보스를 잡거나 1:1 상황에서는 상대방 공격을 무시하며 계속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2번째 패시브는 신성메카로 공격과 치명타를 증가시켜줍니다. 3번째 패시브는 턴마다 HP가 가장 낮은 적군의 반는 피해증가와 적을 잡았을때 아군 전체 공격상승 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로 인해 다수 전투에서 그나마 유리함을 가져올 수 있는데요. 메인 스킬로 체력이 적은 적을 먼저 잡아냄으로써 아군 전체 공격버프를 받을 수 있게 되는것이죠.
손오멍 룬
보통 다른 딜러들은 공격을 올려주는 파공을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오멍의 공격 스킬은 공격 %가 아니라 피해 %로 딜을 넣어서 피해증가가 붙어있는 혼원이 더 효율이 좋습니다.
녹색과 파란색 룬에서는 제어면역률과, 피해증가를 올려주는 백련을, 그리고 피해면역과 치명저항을 올려주는 탄상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기술 센터에서는 당연히 어쌔신 특성을 올려줘야겠죠? 치명타와, 공격력, 스킬피해를 중심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분명 손오멍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이 덱만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주력 펫을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이번에는 개판오분전 손오멍덱의 장단점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다른 공략글도 다양하게 있으니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