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내 캐릭터 장비 근황
원래는 그닥 올릴 생각이 없었지만 이제 곧 있으면 70레벨로 만렙이 확장될 것이고 결국 60제 에픽들도 애물단지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추억도 남길겸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60레벨 에픽 세팅 근황 하나 올리까 합니다.
블래스터
처음에는 시간의 지배자 세팅이였는데 역시 크리티컬이 빵빵 터지게 해주는 1티어 암살복 세팅이 더 좋은 것 같아서 갈아탔습니다. 덤으로 종막 두개도 다 했구요. 악세는 마영악.
악세는 마영악말고 새볔도 창고에 있습니다. 이것도 이제 만렙 상향되면...
마이스터
흑철 세팅으로 기본 암속들고 육성 중. 얘 기본 속성이 화속인걸 생각하면 다른 걸 쓰는 게 더 낫긴 하지만.
악세는 역시 마영악.....인데 아직 오즈마 돌 짬은 아닌 것 같아서 반지는 안 끼는 중.
검성
오직 속성 관련만 맞췄습니다. 방어구도 속성 저항 감소 효과가 있는 미지로 세팅과, 속성 강화를 확 올려주는 새볔 악세와 무기도 명속성에 비노슈 카드도 발라져 있어 화속까지 있습니다.
갓핸드
스콧 셋 맞추고 딱히 신경을 못 쓰고 있는 중;;; 얘도 마영악이 있지만 얘도 아직 오즈마 돌 짬은 아닌 것 같아서 반지는 안 끼는 중.
백화요란
백화요란한테 딱히 큰 메리트는 없는 것 같은 트윙클 셋. 그리고 악세가 새볔이 아닌 파동 셋.
아크에이지
사실 이걸 메카닉이 써야 하지 않나 싶은 마녀 셋. 뭐 엘마도 화속성 공격이 있으니. 악세는 아직 못 맞춰서 50제 세팅 쓰는 중;;;;
대암흑천, 마엘스트롬
공교롭게도 똑같은 화갑 세팅이라 같이 묶었습니다. 아수라는.....좀 바꾸고 싶긴 하네요;;;
신녀
백화요란처럼 얘도 딱히 큰 메리트는 없는 것 같은 엘리 세팅. 사실 맞춘 지 얼마 안 되서;;;;
데스페라도
얘는 이벤트로 맞춰서 딱히 할 말은 없네요. 아직 만렙도 아니기도 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