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마지막? 작품이 될 수 있는 신작 : 카운터사이드 설정 + 스토리 예고
사실 올해 적은 PC워페어 스토리는 뭔가 기존의 미래역사 스토리에서 발달한 미래과학의 기술력에 의해 일부 초능력 씬이 나오게된 작품이라고 볼 수 있을것이다.
거기에 기존의 미래역사물 유니버스 리부트 유니버스가 개인사정으로 인해 연중되었으나,
그럼에도 다시 마음을 되잡고 다시 구성하게 된 작품이 카운터사이드 유니버스다.
일단 설정은 2026년 남극과 북극에서 발견된 초희귀 물질인 "카운터 물질"로 인해 각국의 대통령, 총리 등 정치인들과 군인들은 물론이고, 몇몇 우연히 접하거나 그 물질을 밀수해 "카운터" 라는 능력자가 됨에 따라 벌어지는 이야기다.
참고로 카운터 물질은 겉보기에는 보석 루비하고 비슷해보이지만, 열에 잘 녹아서 액체 형태가 되서 액체형태를 통한 주입으로 카운터 능력자가 될 수 있다는 설정이다.
더 나아가 아에 죽은 사람의 몸에 주입해서 죽은 사람을 부활시킬 수 있기에 이른다!!
(만약 전신이 박살나 시체조차 찾을 수 없다면 시체 조각에 카운터의 물질주입을 통해 죽은 사람의 옷과 몸을 생전의 모습으로 재생시킬수도 있다!!)
(위 설정을 통해서 죽은 몇몇 정치인이 부활해서 재등장할 예정이다. 아마 라이시가 부활하게 될수도?)
그리고 카운터 등급 순위를 정리하자면,
"최상능력자" (1급 능력자들 중에서 1급을 능가하는 실력을 가진 카운터들의 호칭)
1급
2급
3급
대략 이렇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원피스 같이 능력자는 수영을 못하거나 패기가 있거나 그런 세계관은 아니다.
다만 특정 능력에 대해서는 (ex. 불 vs 마그마, 흙 or 모래 vs 물) 상성능력이 존재한다. 이런 경우는 카운터 본인의 역량으로 극복해야 될 문제다. ㅇㅇ (다른말로 해석하자면 상성능력이어도 그 카운터의 능력 사용 역량이 뛰어날 경우 역변수가 될 수 있다.)
세력구도는 한미일 등 반중진영 vs 친중친북진영 vs 유럽진영 vs 친러시아 진영 (일부 문제에서는 친중친북 진영과 협력관계)
이렇게 구도가 될 예정이다.
정확히 설명하자면,
반중진영 (한미일, 호주 극우정권, 영국 극우정권 등등) vs 친중친북 진영 (북중과 파키스탄, 라오스와 캄보디아, 타락한 베트남),
유럽진영 vs 친러시아 진영 (러시아, 인도, 몽골 (단 인도와 몽골은 반중진영에도 포함된다.), 이란, 세르비아, 터키, 시리아, 이집트 등)
(유럽진영은 헝가리를 제외한 EU 소속국가 대부분, 폴란드는 나중에 친유럽 진영에서 반유럽으로 다시 정권교체 예정)
작중 주요 기관들은 아래와 같다.
반중반북 카운터 협회,
(소속 : 반중반북 진영)
(회장 : 박지현 전 월간틀선 기자)
대안우파 협회,
(소속 : 친러시아 진영)
(회장 : 블라디미르 푸틴)
리버럴 연합 협회 (성향 : 좆버럴, 친중친북, 틀딱, 몇몇은 친러친중친북, 그냥 잡탕들이다.)
단 몇몇 틀버럴들이나 친중친북 들은 각각 반중반북 카운터 협회와 대안우파 협회에 등용되 용병으로 사용된다.
(예시 : 반중반북 협회에 용병으로 등용된 김석원 교수 vs 푸틴에 의해 대안우파 협회의 용병으로 등용된 시진핑과 김정은)
(소속 : 유럽진영, 친중친북 진영)
반서방 칠무해 (친러시아 진영 소속 산하기관),
(대안우파 협회의 회장 겸 러시아 대통령인 블라디미르 푸틴은 반중반북 친미진영을 견제하기 위해 친러시아 성향의 리버럴들을 용병으로 등용하게 되는 초강수를 두는데, 그 결과가 반서방 칠무해들의 탄생이다.
다만 이들은 어디까지나 "반미, 반서방"이라는 공공의 적이 있기에 용병으로 움직이는거지,
"과연 진심으로 친러시아 진영의 일원일까?"
대략 이렇다고 볼 수 있다.
좀더 자세한 설정을 구성할 예정이다만.....
일단 쓴다면....한중전쟁 유니버스, PC전쟁 유니버스, PC워페어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역대 캐릭터들이 나올수도 있다.
(선역, 빌런 할것없이 기존 예전작들에 등장한 캐릭터, 빌런들 대부분)
이말은 즉슨, 이강혈과 김미몽, 이경희와 천무성, 바르코프, 카마로프, 헤이그먼 총리, G트론 등 예전작 인물들이 재등장이 이뤄질 수 있다 그말이다!!!
그리고.....리부트 전 미래역사물 유니버스 속, 정확힌 한중전쟁 유니버스속 인기 캐릭터들중 하나인 드미트리와 올가 남매의 재등장도 역시 이뤄질 예정이다
거기에 일본인 신캐와 이스라엘인 (유대인) 신캐 역시 등장할 예정이다.
(이름은 각각 야마모토 테츠야, 베냐민 일리스)
테츠야는 일본도 등 일본풍 스킬를 다루는 카운터로 등장 예정, 일리스는 이스라엘군 장교이자 네타냐후 추종자로 등장예정.
둘다 아군 조력자들로 등장할 예정이다.
(카나는 최애의 아이 카나에서 모티브를 따옴. + 테츠야의 여친으로 나올 예정.)
하지만 진짜 하이라이트는.....
한중전쟁 유니버스의 세계관의 최종보스이자 PC워페어 유니버스 세계관의 진주인공인 알렉산드르 푸틴의 재등장이다!!!
차기작에서 역시 알렉은 저번작에서 늘 그랬듯이 압도적인 강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알렉산드르 푸틴은 다시 돌아온다."
("ALEXANDER PUTIN WILL RETURN")
(마블에 대입하자면 타노스의 부활, 스타워즈에 대입하자면 다스 베이더의 부활급 ㅎ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