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강타한 포켓몬고 게임과 함께 사회적 현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Niantic Labs Inc.에서 만든 증강 현실 모바일 게임인 Pokemon Go는 하룻밤 사이에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7월 6일 출시 2주 만에 7억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20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Pokemon Go 열풍은 성인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 등장하는 포켓 몬스터를 찾아 미국 전역의 공원으로 몰려든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이 소셜 미디어 열풍은 놀이터가 발명된 수십 년 전에 아이들이 장난감이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일반적인 소품을 사용하여 야외에서 그룹으로 함께 노는 것을 항상 즐겼던 것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Pokemon Go는 Niantic Limited가 개발하고 The Pokemon Company가 소유한 2016년 7월 6일에 출시된 모바일 앱입니다. 앱은 스마트 기기의 GPS와 카메라를 사용하여 현실 세계의 게임 요소를 오버레이하는 현실 기반 증강 현실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실제 현실에서 포켓몬을 추적하고 전투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으로 찬사를 받았으며 전례 없는 인기로 AR 게임 및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한 광범위한 관심이 촉발되었습니다.
이 앱은 모든 연령대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자신의 포켓몬을 포획, 훈련, 전투하기 위해 이웃과 도시를 탐험하면서 빠르게 사회적 현상이 되었습니다. 플
레이어는 2016년 9월 21일 현재 전 세계 구매 및 서비스에서 275억 달러의 추정 가치와 함께 게임을 하는 데 총 5억 시간 이상을 보냈습니다.
이 게임은 사람들에게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플레이어는 공간 인식을 향상시키고 사회적 관계를 강화하며 관광 및 부동산과 같은 관련 산업에서 실제 경력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부상을 입히고 운전을 산만하게 하는 등의 부정적인 영향도 있었습니다.
Pokemon Go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모두 주는 혁신적이고 인기 있는 모바일 앱입니다. 이 앱을 통해 모든 연령대와 배경의 사람들이 이웃과 도시를 탐험하고 포켓몬을 포획하고 훈련시키고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부상과 운전을 방해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