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사전예약, 원신과 차이점은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SF 판타지 소재의 멀티플랫폼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 Closed Beta Test)가 성황리에 종료됐는데요.
CBT에 참여한 대부분의 이용자는 게임을 직접 즐기면서 자유도 높은 탐험과 전투, 스릴 넘치는 멀티플레이,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생동감 넘치는 액션 등을 할 수 있는데요. 마지막에는 레플리카 캐릭터 시리즈 중 첫 번째로 ‘메릴’ PV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죠.
메릴은 냉정하지만 강한 헬가드 고위간부 집행자인데요. 뛰어난 검술과 전투력을 뽐내는 한편, 왠지 모르게 차가운 표정 속에 한 가닥의 슬픔이 감춰진 듯한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죠.
타워오브판타지는 나오기전부터 그래픽부터 시작해서 원신과 비슷한 게임이라는 말이 많았는데요. 첫 공개됐을때도 잘되고 있는 원신을 두고 안한다는 얘기가 많았지만 월드채팅창을 통해 유저와 함께 소통이 가능한게 장점이에요.
캐릭터는 탱/딜/힐이 있기는 하지만, 무기와 스킬에 따라 역할이 구분됩니다. 따로 마주처야하는건 아니지만, 맞추면 필드보스를 더 쉽게 잡는게 가능해지겠죠. 중간중간 보물상자를 찾는것도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인데, 타워오브판타지 출시일은 2022년 8월11일로 확정됐다고 하네요. 3분기 기대작 중 하나인데 어떤 성과를낼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