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상한 글리치 미배포 아이템 제공

새로운 포켓몬고 글리치는 게이머에게 아직 배포되지 않은 아이템을 제공하며 트레이너는 그게 대체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 애쓰는 중이다.

요약

• 포켓몬고 게이머들은 글리치로 게임에 등장한 이상한 새로운 아이템에 대해 웅성거리고 있음.

• 나이언틱은 게임플레이를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마스터볼과 같은 흥미진진한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으로 유명함.

• 트레이너들은 최근 데이터마인이 필드리서치 과제를 증가시킬 수 있다고 암시하는 이상한 아이템의 목적에 대해 추측하고 있음.

일부 포켓몬고 게이머는 글리치로 게임에서 아직 사용할 수 없는 아이템을 받았고 게임 커뮤니티는 그게 무엇인지 궁금해 하고 있다. 포켓몬고에는 알 부화, 진화, 포확, 포켓몬 배틀과 같은 과제를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아이템이 있다. 이 아이템의 대부분은 포켓스톱이나 체육관을 회전하여 얻을 수 있지만 레벨을 올리거나 레이드 배틀에서 승리하는 건 그것들을 얻는 다른 방법이다.

포켓몬고는 포켓몬을 잡기 위한 몬스터볼, 고로켓단 리더와 비주기를 찾기 위한 로켓 레이더, 야생 포켓몬을 끌어들이기 위한 루어 모듈과 같은 게임 플레이에 중요한 다양한 아이템이 있다. 하지만 나이언틱은 기존 아이템에 대한 조정이든 포켓몬고에서 마스터볼의 데뷔와 같은 새로운 아이템의 추가이든 게임을 흥미롭게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게임의 활발한 개발로 인해 때때로 일부 게이머가 발견한 잠재적인 새로운 아이템의 경우와 같이 가끔 포켓몬고에 예상보다 이른 콘텐츠가 나타나기도 한다.

레딧 유저 McLovin1019는 포켓몬고 글리치로 인해 아직 배포되지 않은 아이템을 얻었다. 게이머는 주황색 라벨과 쌍안경 이미지가 있는 어이템 스크린샷을 공유했지만 사용을 나타내는 이름이나 설명은 없었다. 댓글에서 다른 레디터들은 포켓몬고를 플레이하는 동안 아이템을 보았다고 얘기했지만 아이템을 얻으려 글리치를 복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는 알 수 없었다. 이사례외에도 유튜버 PkmnMasterShubh는 신비한 물체를 받고 짧은 영상으로 보여준 사람들 중 한 명이었다.

미배포 아이템에 대해 궁금한 포켓몬고 게이머

신비한 아이템의 등장으로 포켓몬고 트레이너가 게임의 목적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기 시작하는 데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다. 레딧 게시물의 댓글은 그 아이템은 몇 주 전에 알려졌고 이름은 "'카세트'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이라고 언급했다. 아이템은 쌍안경 이미지를 강조했고 포켓몬고 게이머가 가질 수 있는 필드리서치 과제의 수를 늘리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추측하고 있다.

재미있는 부분은 포켓몬고 게이머가 배포 전에 무언가를 얻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것이다. 작년에 큐레무 화이트&블랙은 PvP를 플레이한 트레이너를 위한 보상으로 포켓몬고에 등장했었다. "카세트" 아이템에 관해서는 포켓몬고 기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심지어 유료 리서치를 받는 것과 같은 행동을 위한 애니메이션인지 여부도 알려져 있지 않다. 지금까지 나이언틱은 이 잠재적인 누출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