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오분전 환불 방법
재밌는 게임보다는 클래식한 게임이 끌릴 때가 있죠. 여러 모로 밸런스가 잘 맞는 게임을 찾아내게 되면 굉장히 기쁩니다. 개판오분전은 기존에 존재하던 롤플레잉 게임과 비교해봤을 때 여러모로 밸런스가 맞는 게임입니다. 롤플레잉 게임의 기본은 매력적인 캐릭터 육성과 수집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 과정에서 여러 액세서리를 채우고 강화하는 과정은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수 있는 유인책을 제공합니다. 요즘 롤플레잉 게임들은 이런 밸런스가 깨진 부분이라서 한동안 실망이 많았지만, 이 게임은 이런 부분이 모두 괜찮게 느꼈습니다. 우선 그래픽이나 캐릭터 디자인이 좋았습니다.
그렇다보면 자연스럽게 캐릭터 디자인 역시 매력적일 수밖에 없어요. 길쭉한 서양 모델 형 캐릭터는 아니지만, 아기자기한 귀여운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어요. 해당 캐릭터를 중심으로 모험을 진행하게 되는 방식인데, 레벨업 속도가 굉장히 빨라서, 초반에 게임에 정을 붙이기까지 전혀 부담이 없었어요.
보통 초반에 게임이 너무 빡빡하게 진행되면 질려서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수 없죠. 이 게임은 초반에는 진행되는 속도가 굉장히 빠르니 이런 부분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었어요. 저는 이 게임에서 재미있던 컨텐츠는 바로 보스전입니다. 이 부분은 유저가 전략을 짤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덱을 어떻게 짜느냐에 따라서 보스를 클리어 할 수 있으며, 못할 수도 있는 부분인데요. 단순한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서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되면 질리게 되기 마련이고, 이 게임은 그런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여러 컨텐츠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전략을 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스전을 즐기시면 됩니다.
초반에는 경험치를 얻고 다양한 게임 재화를 저축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런 보스전과 같은 컨텐츠를 즐기는 것이 공략이에요. 사실 이 게임도 나중에 가서는 여러 게임 재화를 필요하기 때문에, 초반에 게임 재화를 충분하게 준비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화는 이벤트 대전을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친구와 즐길 컨텐트가 많은게 장점입니다. 예를 들어 펫을 소환하는 것도 친구 소환을 진행할 수 있어요. 친구의 펫 레벨이 높다면, 현재 레벨에 맞지 않는 대전을 진행할 때에도 충분히 깰 수 있는 부분입니다. 어려운 대전을 진행할 때 참고하면 됩니다.
여러 장비나 무기를 신경써야 하는 건 다른 게임과 비슷합니다. 장비나 무기는 여러 이벤트 던전이나 요일 던전을 통해서 얻을 수 있구요. 사실 초반에는 그렇게까지 높은 수준의 장비가 필요하지 않고, 재화를 통해서 뽑기를 하는 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던전 파밍을 꾸준하게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사실 게임을 판단할 때 게임 캐릭터의 매력을 많이 보는 편인데요. 아무리 게임 컨텐츠가 좋아도 게임 캐릭터가 못생기면 플레이 할 맛이 나지 않더라구요.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유저의 입장에서 게임 캐릭터에 이입을 할 수밖에 없구요. 정을 주는 대상이기도 합니다.
스스로를 대입하는 멋진 캐릭터든, 아니면 정을 주고 육성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든, 둘 중 하나에 해당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개판오분전을 선택한 것인데, 게임 캐릭터가 제 취향에 적합했기 때문이에요. 요즘 중국형 양산 게임에 질려서 그런지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에 끌리더라구요.
게임 캐릭터 까지는 괜찮았는데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은 별로였어요. 약간 망설여지는 표현이긴 하지만, 허접하다고 해야 할까요. 세로형으로 진행된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어느 정도 예측한 부분이기도 하구요. 게임 회사에서 착각하고 있는 것이 유저들은 간단한 게임을 원하긴 하지만 간단한 퀄리티를 원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레벨업이 빠른 것도 좋고, 자동 방식으로 사냥이 진행되는 것도 모두 좋지만, 게임 진행 자체가 유저가 아무것도 하지않고 지켜 보기만 한다면 너무 지루한 부분이 있으니까요. 저도 실제로 이 게임을 플레이 해놓고 깜빡 잠이 들 정도였고, 게임 컨텐츠가 그만큼 유저를 자극하는 부분이 전혀 없었습니다.
수집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캐릭터라고 표현을 하지만, 이게 정말 빵 먹고 얻는 띠부실 모으기도 아니고, 실제로 모은 캐릭터를 활용할 게임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어야 하는 부분이죠. 스텟이 높은 캐릭터를 얻어야겠다고 마음 먹고 게임을 플레이 하기도 했구요. 그런데 이 부분은 그런 게 전무하더라구요.
다른 게임을 갈아타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르카나 택틱스라는 게임이 일러스트도 예쁘면서 게임이 진행되는 과정 역시 턴제 방식이라 흥미진진하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개판오분전은 접게 되었고, 개판오분전 환불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개판오분전 환불을 성공했다는 점인데요.
제가 잘해서 성공한 것은 아니고, 개판오분전 환불을 대신 진행해주는 업체 덕분이었어요. 상담도 너무 이해하기 쉽고 친절한 곳이어서 너무 편리 했는데, 개판오분전 환불 상담 과정 역시 너무 간편하고 중요한 부분만 짚고 넘어가서 좋았어요. 미리 이런 곳을 알았다면 보다 더 좋은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아쉬운 생각이 많이 드네요.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업체입니다.
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