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 모바일RPG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 (TOF) 신규 업데이트 소식
타워 오브 판타지는 출시 후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권에 올라가며, 할만한 모바일RPG 게임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전례 없던 방대한 맵의 오픈월드 RPG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전에 한 차례 소개를 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타워 오브 판타지 리뷰와 더불어 각종 이벤트, 업데이트 내용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새로 공개된 레플리카인 클라우디아가 눈에 띄는데요. 긴 은발에 레드 브릿지로 포인트를 준 헤어스타일이 인상적이군요. 한손으로 장검을 휘두르는 모습에서는 걸크러쉬 캐릭터의 탄생을 예상하게 합니다. 아직 자세한 설명이 공개되지 않아 주요 스킬이 무엇인지 알 수 없지만, 검을 휘두르며 다이나믹한 액션을 선보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https://youtu.be/LUcYiEgKL5I
타워 오브 판타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된 ‘레플리카PV – 홍련검 클라우디아’ 영상에서, 한손검을 휘두르는 걸크러쉬 엔젤 클라우디아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신규 레플리카인 클라우디아를 획득하고 싶다면 9월 15일 5시부터 10월 5일 5시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는 클라우디아 획득 확률 UP 이벤트에 참여하면 되는데요. 해당기간 참여시 클라우디아 무기와 칩셋 획득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이벤트 주문 ‘검의 심판’에서 SSR무기 획득 시 50%의 확률로 클라우디아 획득이 가능하며, 이벤트 주문 ‘홍련의 열반’에서는 SSR칩셋 획득 시 50%의 확률로 클라우디아 칩셋 획득이 가능합니다. 레플리카 클라우디아를 노리고 있다면 기간 내 참여를 추천합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에는 다양한 레플리카들이 존재하는데요. 한 번 획득한 레플리카는 제한 없이 언제, 어느 때나 사용 가능합니다. 탐험과 더불어 전투 상황에서도 활동 가능해 자유자재로 변신할 수 있는 묘미가 있습니다. 새로운 레플리카는 공개될 때마다 확률 UP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 듯하니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레플리카들은 각각 전용무기가 있으며 모두 다른 스킬과 성격을 지니고 있는데요. 총 3가지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알맞은 무기로의 교체 사용이 필요합니다. 개성있는 레플리카들과 함께 다양한 무기로 탐험하는 재미가 있네요.
https://youtu.be/hBRc9dMOr24
매번 새롭게 공개되는 레플리카에 더해 맵도 업데이트 되고 있는데요. 이번엔 인공섬이라는 신규 지역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인공섬은 뱅기스 중공업의 의뢰를 받은 후 탐색 가능한데요. 원형 결투장, 러스티 캠프, 폴스 레이크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군요. 새로운 기믹과 월드 보스도 출현한다고 합니다.
또한 레벨 60 달성을 하거나 인공섬 탐색진도 840을 달성하면 건설을 통해 자신 만의 섬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개발 센터를 레벨업하고 작업장의 최대 레벨을 올리면 각 작업장에 상응하는 AI 서번트가 나와 물자 채집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얻은 물자로는 특수증서, 프로필, 프레임, 신규 비이클 붉은 슈팅스타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신규지역이 생겨나면서 깨야 할 기믹이나 보스도 늘어나는 등 자유롭게 탐험하는 오픈월드의 묘미를 한층 더 깊이 맛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게임 안에서의 모든 공간은 다양한 탈것들로 구석구석 탐사할 수 있습니다. 탈것으로는 바이크, 제트팩, 제트보트 등이 있고 때에 따라 바꿔 장착할 수 있는데요. 메인퀘스트를 수행하며 다양한 에너지기어와 비이클을 획득하는 게 중요합니다.
메인퀘스트를 통해 어느 정도 레벨이 높아졌다면, 본격적으로 연합 작전에 임하는 것이 좋은데요. 기본 캐릭터는 물론이고 보유 중인 레플리카로 변신해 전투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운 좋게 레벨 높은 파티원을 만나면 단시간에 챌린지를 성공하는 짜릿한 맛도 느낄 수 있군요.
그래도 기술을 숙달해 스스로 적을 물리칠 수 있어야 전투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그러기 위해선 ‘타임 일루전’을 익히는 게 중요합니다. 적의 공격을 회피하면 보라색 돔이 형성되며 발동되는 스킬인데요. 범위 내의 적들이 일순간 일시정지 되어 딜을 넣기 쉬워집니다. 이때 보스를 공략하기 수월하기에 꼭 익혀야 하는 기술인데요. 처음엔 본인도 모르게 어쩌다 발동되지만, 숙달을 통해 적재적소에 발동시킬 수 있게 되니 연마가 필요합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앞서 말한 클라우디아 획득 확률업 이벤트와 더불어 7일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 출석이벤트 같은 경우 클릭만 하면 보상을 수령할 수 있고, 플레이를 통해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많으니 참여하는 게 좋습니다.
특히 매일 3명의 고객이 가게를 방문하며 대화를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음식을 유추, 월드를 탐험하여 한정 식재료를 획득한 후 고객이 선호하는 음식을 대접하고 매출을 올려 한정 칭호, 채팅 말풍선, 프레임, 레드 코어 등을 얻을 수 있는 아이다 카페 이벤트를 진행하니 참여해보세요.
출시 전 사전예약 포스팅 이후 드디어 리뷰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출시에 이어 새로운 레플리카들과 신규 지역들이 줄줄이 업데이트되며 지루할 틈이 없는 한달이었습니다. 최근에는 아이폰14 PRO의 소개에 고사양 그래픽 게임의 예시로 나오기도 했는데, 타워 오브 판타지는 여러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할만한 모바일RPG 게임인데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필요한 여러 보상을 획득하면 더 풍요롭게 플레이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할만한 모바일RPG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를 통해 괴력의 보스를 때려잡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임 라운지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