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여름맞이 스마트 썸머 프로모션 진행... ‘멀티스트라다 V4 S’ 1000만원 상당 혜택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두카티 코리아가 여름을 맞이해 7월 한 달간 장기 이자 지원부터 두카티 상품권 등 각 모델별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스마트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되는 모델은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V4 S’와 ‘몬스터’, 그리고 ‘데저트 X’다.
‘멀티스트라다 V4 S’는 세계 최초로 전·후방에 레이더가 적용된 모터사이클이며, 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후측방 경보장치, 4개의 라이딩 모드 등 다양한 안전, 전자 사양이 특징이다.
또한, 사이드 페니어 등을 장착해 다양한 라이딩 환경에 최고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같은 멀티스트라다 V4 S의 뛰어난 상품성은 글로벌 판매량에서도 입증된 바 있다. 올해 1월 12일 두카티 모터 홀딩스가 공개한 바에 따르면, 2022년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모델이 ‘멀티스트라다 V4 S’이며, 총 1만716대가 판매돼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두카티 베스트 셀러 모델에 등극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두카티 코리아는 7월 구매 고객에게 약 1000만원에 달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4년 무이자 지원 혹은 40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액세서리 및 어패럴 구입이 가능한 500만원 두카티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3년 내 두카티 밸브 체크 무상 서비스와 EVER RED 3년 품질보증, 어패럴 및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두카티 몬스터(좌) & 데저트 X(우)
다음으로 주목할 모델은 두카티 몬스터와 데저트 X다. 두카티 몬스터는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총 7971대가 판매되며, 두 번째로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모델로 도심 최고의 펀라이딩을 만들어주는 모터사이클이다.
특히, 이전 모델보다 18kg 가벼워져 경쾌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슬림한 차체 중앙부를 통해 라이더의 발 착지성도 더 좋아졌다.
데저트 X의 경우 스포츠, 투어, 어반, 레인, 엔듀로, 랠리 등 6가지 라이딩모드와 코너링 ABS, 트랙션 컨트롤 등 다양한 전자장비로 오프로드는 물론 도심에서의 성능도 출중하다. 1990년대를 떠올리는 레트로한 콘셉트의 디자인은 라이더를 보다 패셔너블하게 만들어준다.
두 모델 모두 7월 구매 고객에게 5년 무이자 지원 혜택과 100만 원 두카티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EVER RED 3년 품질보증과 어패럴 및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두카티 코리아는 스크램블러 시리즈, 파니갈레 시리즈,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 등 다양한 모델에 무이자 지원 같은 혜택을 준비했다.
평소 두카티 모터사이클 구입을 고려했던 라이더라면 이번 프로모션이 보다 합리적으로 프리미엄 모터사이클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기회가 될 것이다.
두카티 멀티스트라드 V4 S
사진제공=두카티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