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호수공원 놀거리 포켓몬고 페스티벌 자전거타며 노래하는분수대 관람
아직까지도 포켓몬고의 열풍이 끝나지 않았다는거 알고 계신가요?사파리 존 일산 호수공원은 포켓몬GO페스티벌 팀 라운지, 배틀 에리어, 트레이드 존 등 트레이너들이 저도 초반에 좀 하다가 일하느라 정신없어서 못하게 되었는데 역시 그 인기는 대단한거 같아요. 포켓몬행사까지 진행되었으니 말이죠.
이미 이벤트는 끝나서 참여할 수 없지만 다음 번에 또 하게 된다면 궁금하셨던분들 또는 참여하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소식을 전해 보아요.일산호수공원 따릉이 자전거타고 아이와 함께 참여했었답니다.
일찍 도착한거라 생각했는데 일산호수공원 포켓몬고 페스티벌 소식을 듣고 이미 와계신 분들이 엄청 났어요.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 일줄이야!
주차의 경우에는 라페스타에 했는데 공영주차장은 이미 만차였고 대기도 있어서 엄두가 나질 않아 라페스타를 이용했고 식사를 하거나 커피를 마시게 되면 3시간 무료 주차를 할 수 있기도 해서 이곳을 선택했어요.
티켓의 경우에는 미리 구매를 했기에 수월하게 입장할 수 있었는데 구매를 하게 되면 포켓몬고에 자동 연결이 되서 고양 사파리존에 도착하면 바로 희귀 포켓몬들이 나와요.
다들 눈에 불을 키고 집중해서 돌아다니다 보니 충전이 부족하면 배터리 충전소에도 몰려 있었어요.
일산호수공원 포켓몬고 페스티벌은 9월23일~25일까지 열렸던 거라 이번에는 끝이 났지만 그래도 나중에 또 있으니 아직 참여하지 못하셨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물론 티켓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포켓몬을 잡을 수 있지만 티켓이 이다면 야생에서 더욱 많은 희귀 포켓몬들을 그것도 짧은 시간에 잡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정말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참여 하셨어요.다들 폰을 손에 들고 삼매경이였죠.
입구에 사람들이 너무 많길래 슬쩍 보니 유명한 유튜버께서 팬사인회도 하고 있더군요. 꽤나 오랜시간 하셨던거 같아요.
팀라운지와 배틀 에리어, 포켓몬 교환소 등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표지판을 보고 이동하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오랜 시간 고개를 숙이며 돌아다녀서 그런지 목도 뻐근하고 그래서 또 조금 쉬면서 즐겼어요
돌아다니다 보면 꼭 포켓몬만 잡지 않아도 주변에 예쁜꽃들도 피어 있어서 구경하면서 사진찍는 재미도 은근 있답니다.어떤분들은 중간중간 자리깔고 그늘에서 쉬기도 하고 각자의 패턴을 찾아 열심이였던거 같아요.
사파리존 야생 몬이 잘나왔는데 미뇽, 깜까미, 소미안, 슈쁘, 무스틈니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었네요.
아이들은 말할것도 없었던 그날! 3만 3,000명이 모였다는데 진짜 너무 사람이 많아서 자체에도 포켓스탑이 많지만 나중에 약간의 수신장애가 생길 정도였어요.일산호수공원 총총 걸었더니 넓더라구요.이번 행사 자체가 처음이라 더 사람들이 많은 듯 했어요.사파리존 포켓스탑을 돌리다 보면 금방 가방이 차게 되기 때문에 미리 비워두거나 업그레이드를 하는게 좋아요.
피카츄 모형 앞에서 사진도 찍고 나름 기념사진도 남겨 보았어요.
중간정도 가다가 커다란 공원을 마주하는데 여기서 저마다 가져온 도시락을 먹더라고요. 식구들과 함께 오신 분들도 보니까 상당히 즐거워 보이던 피크닉, 이색적인 자전거들이 지나다니고 신선한 공기를 맡으며 달리는 기분은 최고였어요.
아쉬움이 남아 이번에는 좀 더 편하게 스쿠터를 타기로 하고 전동스쿠터로 달렸어요.우리 완전 뽕빼러 온거냐며... 간만에 소소한 행복에 즐거움이 가득했네요.꼬망씨들이 젤 좋아하는 바이크랍니다 인기짱
자전거를 타고 나니까 이것도 운동이라고 배꼽시계가 요란하게 울리더라구요. 쉴새 없이 걸어다녀서 그런가 나름 운동이 되긴 했나봐요. 모처럼 좋은 날씨와 좋은 분위기 속에서 나와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 무리에서 다함께 즐기는 그 자체 만으로도 좋았어요.
노래하는 분수대에서는 계속해서 음악도 흘러나와서 지루하지 않게 구경할 수 있었네요.이렇게 한마음 한뜻으로 모두가 물아일체~
호수공원 노래하는분수대 영업시간 평일 20:00 - 20:25 (1~2타임) 주말 : 20:00 - 20:25 / 20:30 - 21:00 호수공원제1주차장 (킨텍스쪽)
광장 화장실도 깔끔한 편이였고 근처에 편의점들도 있어서 요기도 하면서 알차게 시간을 보냈어요.일산놀거리 호수공원노래하는분수대는 멀리서도 한 눈에 들어와요.
조성을 잘 해두어서 돌아다니다 분수쇼 야경 사진 찍고 구경하면 좋아요.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러 온 사람들도 많았네요. 걷고 쉬고 사진찍기 무한 반복의 날이였죠.
일산호수공원노래하는분수대 평일1회 주말2회 운영하니 시간을 잘 맞춰가야해요~ 분수, 노래, 조명의 컬러와 화려한 색상 조화!
포켓몬 페스티벌은 3일간 개최를 하였는데 모두 참여하신 분들도 계셨겠죠? 부러워라~ 저는 토요일만 이용했는데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네요. 덤으로 분수쇼까지!
예전에 목포에 갔을 때도 이런 느낌이였는데 또 다시 생동감 있는 현장을 느끼고 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731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731 일산노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