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클래시 로얄> 출시 7주년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인 ‘7주년 <클래시 로얄> 크리에이터 FAN MEET-UP’을 실시

슈퍼셀은 <클래시 로얄> 출시 7주년을 맞이해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인 ‘7주년 <클래시 로얄> 크리에이터 FAN MEET-UP’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6명의 크리에이터와 200명의 유저들이 함께 서비스 7주년을 축하하는 오프라인 행사

- 개발 팀과의 Q&A 등 다양한 이벤트와 1,000개 이상의 <클래시 로얄> 굿즈 준비

- 2월 15일까지 <클래시 로얄> 공식 채널과 크리에이터 채널에서 참가 신청 가능

오는 25일 토요일 역삼동에 위치한 e스포츠 경기장인 ‘VSG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JUNE’, ‘써니’, ‘의찬’, ‘하창봉’, ‘헤마군’, ‘샌박CR’ 등 <클래시 로얄>을 대표하는 6명의 크리에이터와 200명의 관객들이 함께 게임 출시 7주년을 축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의 진행은 게임 캐스터 ‘레나’가 맡았으며, 1부와 2부로 나뉘어 운영된다. <클래시 로얄>을 응원하는 특별한 게스트들이 보내준 축전 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7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맞춤 제작한 케이크를 컷팅하는 시간은 1부와 2부 모두 공통으로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진행되는 1부에서는 크리에이터 ‘JUNE’, ‘써니’, ‘의찬’이 100명의 관객들과 함께한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받은 팬들의 7주년 축하 사연을 소개하는 코너와 함께 <클래시 로얄> 게임 개발팀과 직접 소통하는 실시간 Q&A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2부는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하창봉’과 ‘헤마군’, ‘샌박CR’이 100명의 유저들과 함께 행사를 즐기게 된다. 오프라인 관객들이 행사 시작 전 작성한 치어풀 중 일부를 선정해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고, 크리에이터와 관객이 한 팀이 되어 퀴즈를 푸는 미니 게임 이벤트도 기획됐다.

이 외에도 크리에이터와 관객과의 대결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친선전도 선보이고 행사 종료 후 팬들과 함께하는 추가 이벤트로 크리에이터의 팬 사인회도 진행해 유저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각종 선물도 마련했다.

댄싱 고블린 피규어 6종, 아이스 스피릿 또는 힐링 스피릿 인형 열쇠고리 2종 중 1종, <클래시 로얄> 이모지 스티커 팩 2종과 함께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며, 프린세스 및 일렉트로 마법사 피규어, 페카 스태츄 등 1,000개 이상의 굿즈들을 준비해 행사장에 방문한 모든 유저들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7주년 <클래시 로얄> 크리에이터 FAN MEET-UP’에 참가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오는 15일까지 <클래시 로얄> 공식 채널과 크리에이터 6인의 채널에서 신청서 작성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당첨자는 17일에 개별로 연락이 갈 예정이다. 200인으로 한정된 인원이 선정되는 만큼 참가 신청 시 <클래시 로얄>과 관련된 사연을 정성껏 작성하는 것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클래시 로얄> 공식 유튜브 채널과 크리에이터 ‘JUNE’ 및 ‘하창봉’의 채널에서 동시에 라이브로 송출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참여 방법 등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공지될 계획이다.

<클래시 로얄> 관계자는 “<클래시 로얄>이 한국에서 오랜 시간 인기를 이어갈 수 있는 비결은 열심히 <클래시 로얄> 콘텐츠를 제작해주는 크리에이터와 팬 분들 덕분이 크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서비스 7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가 크리에이터와 팬 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참석한 모든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좋은 추억들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7주년 <클래시 로얄> 크리에이터 FAN MEET-UP’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클래시 로얄> 공식 카페와 유튜브 채널, 행사에 참여하는 크리에이터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슈퍼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