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MORPG 모바일 세븐나이츠2 입니다.

혁명의 이름으로 피를 묶고 꽃을 피우는 것과는 다릅니다.

이번에는 넷마블의 이야기가 세븐호스맨입니다.

세븐 나이츠 IP는 그들이 이야기하는 것을 그대로 두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세븐 나이츠의 이야기를 이어가는 게임으로 출시된 세븐 나이츠 세븐 나이츠 시간 방랑자와 다가오는 세븐 나이츠 혁명 사이에 게이머를 찾습니다.

세븐 나이츠

그러나 Seven Horseman에서는 이 과정이 생략됩니다.

게임의 재미로 캐릭터를 만드는 플레이어의 입장에서 그들은 무엇이든 만들지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세븐 나이츠의 핵심은 영웅입니다.

게임에는 수집이라는 용어의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가 만든 1인 MMORPG와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세븐 나이츠는 좋은 영웅들을 모아 강력한 팀을 구성하는 전통적인 방식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집품과 MMORPG라는 단어가 융합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수집해야하는 영웅은 일반 레어 전설 등급으로 나니다.

중간에 고급이나 그 이상이라는 단어를 넣은 이유는 글자가 겹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수집 RPG를 해본 게이머라면 의상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같은 영웅이라도 입는 의상에 따라 스태프가 바뀌거나 실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세븐 나이츠는 이 의상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선택을 했습니다

같은 캐릭터지만 이름에 따라 레벨이 다르고 사용하는 기술과 기본 속성도 달라집니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자동 전투를 지원합니다.

오픈 월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필드에서 적과 마주 치면 전투가 즉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형성을 설정해야 합니다.

각 형성은 모양이 약간 다르며 위치에 따라 다른 버프를 적용합니다.

아쉽게도 처음부터 모든 형태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사용 가능한 기본 대형을 제외한 모든 구성을 항목으로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이것은 영웅과 형성을 수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투 자체의 난이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특정 섹션에서 블록을 치기 전에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그러나 중간에 있는 스트롱 모드는 바닥을 피하기 위해 조립 기술을 사용하거나 바닥을 방지하기 위해 압도적으로 관여해야 합니다.

특정 캐릭터를 선택해 직접 조종할 수 있지만 아무 의미도 없습니다.

기술적 효과의 색채와 캐릭터의 액션 배경은 절대적으로 훌륭하지만 전투 자체에 관한한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멋지고 멋있는 건 알지만 다른 경기의 그런 요소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븐 호스맨의 독특한 맛은 넷마블만 보여줄 수 있는 재미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세븐 나이츠의 가장 큰 문제는 수집 장르에 MMORPG를 부착할 이유를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만나거나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함께 사냥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MORPG의 단일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무엇보다도 야생에서만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허브를 캐거나 낚시를 하면서 화물을 모으는 것. 특정 지역에서의 경험에 대한 수집. 농업 장비의 각 성장 지하 감옥은 개별적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티켓입니다.

사실 MMORPG는 항상 특정 항목을 찾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 장르입니다.

아무리 시간이 걸리더라도 일어서서 드롭 괴물을 잡으면 언젠가는 아이템을 얻습니다.

그러나 세븐 호세멘 역시 이 과정에 대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특정 항목은 특정 지하 감옥에만 충실하며 제한된 수의 항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시간이 아무리 많더라도 지갑을 열지 않으면 항목을 파밍하는 데 제한이 있습니다.

첨단 아이템을 획득하려면 전투력에 대한 입지조건도 충족해야 합니다.

MMORPG의 특징을 없애고 어떻게든 돈을 벌려는 의도는 분명합니다.

시간이 있으면 언젠가는 먹을 수 있지만 더 이상 구할 수 없습니다. 먹고 싶다면 돈을 들여 교체해야 합니다.

최근 모바일 RPG 때문에 무료 무료가 없습니다.

세븐 나이츠가 MMORPG를 할 이유가 이 충전 요소 외에는 없다고 말해 주세요.

겉으로는 그럴듯해 보이지만 안쪽은 움직이는 것 외에는 거의 모든 것이 충전돼 열린 세상에서 느낄 수 있는 인파를 느끼지 못합니다.

다른 선수와 인연을 맺는 재미를 완전히 없애고 혼자 하는 게임에 합리적인 패키지를 만들어 줍니다.

릭터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게임의 색상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