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2 사전 체험 도전 어때, S+ 클레오파트라 챙겨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2의 사전 체험이 시작되었습니다. 7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체험 참여 시 정식 오픈 이후 제공되는 보상까지 있어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계실 텐데요. 오늘 그 후기를 간단하게 정리해 보며 사전 체험에 꼭 참여를 추천드리는 이유를 살펴보려 하니 집중해 보도록 합시다.

참여자에게 제공 예정인 특전을 먼저 살펴보자고요. 체험 기간 동안에 스테이지모드를 5지역까지 클리어하시거나 대전모드에서 플래티넘4 이상을 달성할 경우에 최고 등급인 S+ 클레오파트라 캐릭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해요. 엄청난 혜택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기간 내 꼭 미션 1개는 성공해 주시길 바랍니다.

일단 튜토리얼만 즐겨도 금세 적응이 가능하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원작이 쉽고 중독성 넘치는 플레이를 선보이며 국민게임이라 불리는 것처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2 역시 누구나 적응해 즐기실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새로 스테이지 모드가 추가되며 스토리를 진행하여 여러 맵 기믹이나 룰, 캐릭터 스킬 등을 배울 수 있게 되었으니 모마봇과 가이드를 따라서 스테이지를 밀며 플레이 방식을 익혀주면 되겠습니다.

행템 대신 캐릭터에 다양한 능력치들이 붙어있으며 직접 스킬을 사용하는 방식. 다양한 스킬들이 존재하더라고요. 보드게임 시작 시 바로 등장하는 시작 카드 3개, 시작 카드 사용 후 일정 확률에 따라 투입되는 교체 카드 3장까지 총 6장의 카드로 나만의 덱을 만들어 전략적으로 스킬을 활용해 주시면 된달까요?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이동 관련 스킬이나 건물 관련 스킬, 나에게 필요한 버프나 적에게 디버프를 주는 스킬 등 캐릭터들이 어떤 스킬을 가지고 있는지 미리 파악하여 조합을 맞춰보도록 합시다.

다양한 기믹을 가진 맵들도 준비돼 있는데요. 버스를 타고 정류장이나 정류장이 속한 라인에 내릴 수 있는 버스맵, 적이 내 라인에 도달했을 때 내가 내 랜드마크에 서있다면 적을 끌어당기는 자석맵이나 워프맵, 택시맵, 행운맵 등 정말 다채로운 기믹의 맵들이 이번에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그뿐만 아니라 게임의 규칙들도 종류가 많으니 미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맵 기믹과 특정 규칙 그리고 캐릭터들의 스킬 및 사용 타이밍을 알게 된다면 제대로 전략을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원작보다 운 요소는 줄어들고 전략적인 요소가 더 강조된 캐주얼 보드게임이랄까요?

스테이지와 대전하기는 물론, 사전 체험임에도 친선전을 즐길 수 있으니 친구와 모두의마블2 사전 체험에 참여해 정식 오픈 시 제공될 선물들을 챙기며 친선전을 함께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모두의마블2에는 코스튬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코스튬 시스템으로 나만의 개성을 캐릭터에다가 입힐 수 있으니 직접 꼭 접속하셔서 먼저 내 캐릭터를 한번 꾸며보길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번 사전 체험 기간 동안 모든 코스튬을 무료 이용할 수도 있어 하나하나 직접 입혀보며 꾸미는 재미가 쏠쏠하거든요.

체험을 제대로 즐기기 좋은 이벤트들도 진행 중이니 꼭 먼저 플레이를 즐겨보자고요. 아마 참여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어렵지 않게 스테이지모드 5지역 클리어나 대전모드 플레티넘4 이상을 달성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달까요? 미리 미션 완료로 S+ 클레오파트라를 챙기고 체험 종료 후 공개될 출시 일정을 기다려 보길 바라며 마무리할게요. 하단 링크를 방문하셔서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2의 가이드를 한번 상세하게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모두의마블2

공식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