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내일 업데이트 되는 신규 소식들
매주 목요일은 에버소울의 업데이트 날입니다. 에버소울은 최근까지 진행된 봄 이벤트를 마무리 하고 일주일 동안 이벤트 휴식기를 가졌는데요. 휴식기는 잠시, 내일 진행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이벤트와 함께 신규 캐릭터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에버소울 2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통해 먼저 공개되기도 한 신규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 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가장 기대하고 있는 신규 캐릭터 소식부터 보겠습니다. 내일 등장하는 신캐는 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악마형 신캐, 리젤로테였습니다. 리젤로테는 봄 이벤트를 통해 얼굴을 살짝 비추기도 했었는데 현재 악마형 캐릭터는 아야메 하나이기 때문에 리젤로테의 등장이 더욱 반갑습니다. 리젤로테는 레인저 클래스로 민첩, 버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물로 궁니르를 사용해서 유저들 사이에서는 이미 나오기도 전부터 사기 캐릭터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능력을 보아하니 악마형 딜러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캐릭터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신규 이벤트 소식입니다. 내일 업데이트 되는 신규 이벤트는 로드맵에서 등장했던 것처럼 에버스쿨 이벤트입니다. 정령들과 함께 현대 학교 생활을 즐기는 테마로 4월 만우절 이벤트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에버스쿨 이벤트는 이벤트 레이드 - VS G.메피!, 이벤트 스테이지 - 총무부장 선발전로 구성 되어 있으며 이밖에 학생회장 유리아의 스페셜 데일리 리워드와 로그인 일러스트 및 BGM이 변경됩니다. 특히 총무부장 선발전에서는 린지와 클레르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으니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어느덧 100일을 맞이하는 에버소울, 내일 업데이트로 에버소울 런칭 100일 기념 무료 소환 이벤트도 시작됩니다. 매일 일반소환 10회를 진행할 수 있으며 데일리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로 매일 에버스톤과 일반 소환권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업데이트를 잘 노린다면 원하는 캐릭터를 받아갈 수 있지 않을까 싶군요.
드디어 기다리던 신규 캐릭터 리젤로테가 내일 등장합니다. 4월 6일을 시작으로 6월까지 다양한 신규 캐릭터가 등장한다 하니 출시 스케줄 확인은 필수입니다.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소식 외에도 전선 스테이지 19지역 추가와 게이트 확장이 진행된다고 하니 저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19지까지 달려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