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사파리존 후기<고양 일산호수공원>
포켓몬고를 하는 이유 중에 여행 가서 그 지역에서 포켓몬을 잡으면 잡은 포켓몬에 해당 지역의 기록이 남아 저는 여행을 다닐 때마다 기념품을 따로 구매하는 것과 별개로 포켓몬을 잡습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진행한 사파리존 이벤트에 이로치 포켓몬 확률도 증가한다기에 하루 티켓을 구매 후 방문했습니다.
일산 호수공원 주차
일산에 거주하시는 직장 동료의 도움으로 주차를 줄 서지 않고 편하게 진행하였는데, 주말에 일산 호수 공원에 주차하게 되면 대기가 길다고 하여 호수공원 바로 옆에 있는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에 주차를 진행하였습니다. 식사나, 커피 등 매장을 이용하면 주차권을 주기 때문에 주차비용도 어느 정도 세이브가 됩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80
이벤트 내용
엄청난 하드 유저는 아니기에 이번 이벤트 참여 목적은 이로치를 잡는 것이었고, 공원 방문 당시 많은 인파가 있었습니다. 어린아이뿐만 아니라 커플, 가족단위, 외국인 등 연령대도 다양하여 신기한 광경이었습니다. 가끔 포켓몬의 본고장인 일본에 가면 관광지에 사람들이 아무것도 안 하고 서서 핸드폰만 보던 광경이 생각납니다.
이벤트 케스트로 5KM 걷는 케스트 때문에 일산 호수공원을 한 바퀴 도는데 생각보다 공원이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중간중간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 존과 사진촬영 가는 한 부스와 포켓몬 머리띠를 주는 곳도 있어 거의 모든 사람들이 피카츄 머리띠를 하고 다니시더라고요.
5km 걷는 케스트는 막상 좋은 보상은 아니어서 조금 허탈했지만, 다른 하나의 케스트는 이로 치 포켓몬을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로치
방문에 최대 목적은 미뇽의 이로치를 획득하고 싶어서 방문하였고, 그 이외에도 빈티나, 안녕, 랄토스 였습니다. 다행히 방문하자마자 미뇽이로치가 나와 바로 득하였고 빈티나도 2마리 획득했습니다.
아쉽게도 안농과 랄토스의 이로치는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미뇽도 많이 잡아서 바로 신용으로 진화까지 시켰습니다. 랄토스 이로치와 교환을 하고 싶었지만
5km 걷고 나니 체력이 부족하여 바로 집으로 왔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731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습이 너무 좋았고 이런 이벤트가 진행한다면 추후 또 한 번 방문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