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후기, 첫 레전드 등급의 펫이 생겼습니다.

탕탕특공대에서 뮤직 페스티벌이라는 이벤트가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음표를 클릭하여 주변 블록을 해제해 숨겨져 있는 마이크를 찾아야 되는데, 예전에 진행된적이 있었던 지뢰찾기 방식의 이벤트입니다.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1일차에 일단 미션들을 완료하고 획득할 수 있는 미러볼은 107개 정도네요. 이 미러볼들을 가지고서 본격적으로 탕탕특공대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다.

주변 블록을 해제하다 보면 보석도 꽤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보석은 미러볼 조명 구매에 다시 사용해 준다면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에 더 많이 참여할 수 있죠!

중간 중간 돋보기도 사용해 주면서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를 계속 진행해 주었습니다.

획득한 색깔별 음표들 중 빨간색 음표는 S급 군 보급품 열쇠로 교환해 주었고, 파란색 음표는 엘리트 펫 선택 상자로 교환해 주었습니다. 연두색 음표는 당연히 특공대 조각 선택 상자로 교환해 주었네요. 보라색 음표는 당장 교환하지 않고, 에픽 등급 부품 선택 상자를 교환할 수 있는 수량이 될 때까지 좀 더 모으기로 했습니다.

교환한 S급 군 보급품 열쇠를 사용했더니 S급 파괴자의 벨트가 나와 주었습니다. 파괴자의 벨트를 신의 주조 3단계로 만들어 주려 했는데, 아쉽게도 아직 파괴의 돌이 부족해 진행하지 못 했습니다.

그렇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죠! 그건 바로 엘리트 펫 선택 상자가 5개나 생기면서 드디어 첫 레전드 등급의 펫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준비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탕탕특공대를 즐기는 동안 펫에는 과금을 하지 않았는데, 드디어 레전드 등급의 펫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이번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에서는 얻을건 다 얻은듯 싶습니다.

탕탕특공대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1일차는 마이크를 57개 찾고서 이만 마무리 해 봅니다.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에도 잘 참여해 좋은 보상 더 얻어봐야 겠네요.

참고로 마이크를 40개째 발견하면 얻을 수 있는 랜덤 S급 엘리트 군 보급 상자에서는 S급 무기 파괴의 힘이 나와 주었습니다.

최근엔 자주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S급 무기 파괴의 힘도 곧 신의 주조를 해 줄 수 있겠네요.

이상, 탕탕특공대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