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유물 추가 및 밸런스 업데이트 진행

▲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표사진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유물 및 클래스 스킬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월 16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의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고 스타일에 맞게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거룩한 프레이의 왕관’을 포함한 신규 ‘유물 40종’, ‘무한의 힘’을 비롯한 신규 ‘유물 수집 리스트 58종’을 등급별로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유물들을 ‘아이템 수집’에 등록하고 각종 수집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클래스별 신규 액티브 스킬 및 일부 클래스의 패시브 스킬을 상향해 전투의 재미를 높일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공식카페를 통해 예고된 ‘거점 점령전’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점령의 증표 14일 출석 이벤트’를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해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점령의 증표’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까지 ‘점령의 깃발 교환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가 필드에서 수집한 ‘점령의 깃발 조각’을 교환해 ‘안드바리의 도안 조각 상자’을 비롯한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딘>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