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Excellent한 하루 이벤트 29,307,183 XP 파밍 성공
Excellent한 하루가 고레벨의 트레이너 발전에 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포켓몬고 게이머들은 만족했다.
요약
• 포켓몬고 게이머는 Excellent한 하루 이벤트 동안 XP를 노거다해 엄청난 29,307,183 XP 파밍으로 레벨 50에 가까워지고 있음.
• 4월 이벤트는 시간리서치, 필드리서치 과제 그리고 Nice 던지기를 Excellent 던지기로 바꾸는 것과 같은 보너스가 있음.
• 레벨 50은 뮤츠 만남, 음뱃 만남, 프리미엄 배틀 패스와 같은 리워드를 주며 레벨을 올리려면 특정 작업이 필요함.
포켓몬고 게이머는 Excellent한 하루 이벤트 이후 레벨 50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Excellent 던지기 퀘스트에서 상당한 레벨업 했다고 밝혔다. 포켓몬고 출시 이후 나이언틱은 게이머들을 위한 만우절 테마 이벤트를 개최했다. 초반엔 포켓몬고는 빛나는 니로우를 추가하고 관동지방 포켓몬의 이미지를 8비트 스프라이트로 바꾸는 사랑스러운 변화를 만들었다.
올해도 다르지 않았고 포켓몬고도 만우절 이벤트가 있었다. Excellent한 하루라고 명명된 이 이벤트는 포켓몬을 잡는 데 포커스를 맞춘 시간제한 리서치와 다양한 패턴으로 얼루기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필드리서치 과제를 시작했다. 또 다른 이벤트 보너스는 Nice 던지기 이상을 Excellent 던지기로 바꾸어 트레이너가 더 나은 포켓몬을 포획할 가능성을 높였다. 또한 한 게이머가 밝힌 바와 같이 Excellent한 하루 이벤트는 포켓몬고 커뮤니티의 일부에 큰 문제임이 밝혀졌다.
레딧 유저 wethecrime은 Excellent한 하루 이벤트 보너스 덕분에 포켓몬고에서 레벨 50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999개의 Excellent 던지기 중 881개를 성공했다고 밝혔다. 포켓몬고 게이머가 공유한 이미지는 진행 상황과 함께 Excellent한 하루 이벤트에 참여한 후 500 XP를 얻었고 29,307,183 XP로 만들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999개의 Excellent 던지기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포켓몬고에서 레벨 50이 되는 기준 중 하나는 3천만 XP를 얻는 것이다. Excellent한 하루 이벤트에서 이룬 노력 덕분에 게이머는 원하는 목표를 692,517 XP 만큼으로 좁혔다.
포켓몬고 게이머에게 레벨 50이 중요한 이유
포켓몬고에서 레벨 40에서 50까지 레벨로 업하는 과정은 레벨업에 필요한 XP가 처음 몇 레벨보다 기하급수적으로 높기 때문에 도전적인 과정이다. 또 포켓몬고 게이머는 30개의 레이드에서 승리하고, 200개의 초효과적인 스페셜 공격을 사용하고, 30개의 알을 부화하는 것과 같은 각 레벨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힘든 과정이지만 포켓몬고에서 레벨 50에 도달하면 뮤츠 만남, 음뱃 만남, 프리미엄 배틀 패스와 같은 리워드를 제공한다.
4월 1일 이벤트가 끝났고 포켓몬고 게이머는 증강 현실 게임에서 다가오는 활동에 관심을 돌리고 있다. 4월 커뮤니티 데이 클래식은 이번 주말에 열릴 예정이며 게이머들이 아공이를 포획하고 스페셜 공격 역린과 함께 보만다로 발전시킬 수 있다. 또 다른 진행 중인 이벤트는 원더 티켓 파트 2며 이브이와의 만남과 특별한 액세서리를 사용한 이브이즈와 같은 다양한 보너스가 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