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할만한게임 개판오분전, 신규 쿠폰과 마력지팡이 등장!
요즘 필자의 하루 마지막은 무조건 개판오분전 일일 출석으로 마무리되는 경우가 많다. 아마 그런 분들 많을 것 같은데, 도대체가 처음엔 분명 간단하게 찍먹만 해보려고 했는데 왜 정신 차리고 보니 한 달 넘게 매일매일 출석을 돌리고 있는지 묘한 매력에 빠져 헤어 나올 수가 없는 건지 더군다나 댕댕보호나 순위 결정전 그리고 마력지팡이같은 신규 콘텐츠까지 꾸준히 업데이트해주니 앞으로도 이 인기는 꾸준히 지속되지 않을까 싶은데, 그럼 빠르게 알아보자.
친구랑할만한게임 추천
수집형 RPG 개판오분전을 바라보는 유저들의 시선은 천차만별이지만 그중 유저의 상황을 대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수식어를 하나 붙여보자면 개인적으로 친구랑 할만한 게임이라는 대명사가 가장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다.
그 이유는 독자적인 콘텐츠 권속 때문인데, 이게 참 야무지다. 쉽게 말하면 나보다 약한 유저를 부하로 부리면서 그 친구가 벌어드리는 방치 골드 중 일부분을 가져올 수 있는 시스템인으로 이게 당하는 사람 입장에선 좀 킹받을 수 있지만 하는 사람 입장에선 뒤집어지게 재밌다.
당장 필자만 보더라도 지인 여러 명이랑 개판오분전을 같이하고 있는데, 참고로 다들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라 아침에 만나면 첫인사가 집 청소 잘하고 있냐로 시작하곤 한다. 간혹 현질을 조금 해서 탈출해 보려고 하는 불손한 마음을 품는 애들도 있지만 어쩌겠는가? 유부남과 미혼남의 과금력의 차이는 의외로 크다.
그저 우매한 권속들이 할 수 있는 건 내 집을 파괴하면서 생떼 피우는 것뿐인데, 귀여울 다름이다. 게다가 요즘 보면 가끔 다른 친구들 꼬셔서 본인 좀 구해달라고 밑물 작업을 펼치는 것 같던데, 참고로 필자는 한 자릿수 랭커고 우리 서버 연맹 1등 장이다. 즉 접기 전까진 쟤네는 영원히 내 SCV다 이 말이지.
게다가 먼 미래를 봤을 땐 점마들이 아무리 권속을 만들어봐야 결국 점점 성장 차이가 벌어질 건 불 보듯 뻔하기에 앞으로도 주종 관계가 바뀔 일은 없을 것 같은데, 이런 일련의 재밌는 상황들이 많이 연출되다 보니 친구랑할만한게임 찾으시는 분들에겐 개판오분전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는 바이다.
플레이 방법도 베이스는 방치형RPG 라는 토대 위에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된 방식이라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는데, 사실 배운다기보단 적응한다는 표현이 적합하지 않을까 싶다.
그도 그럴 것이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또 경쟁하며 성장한다는 컨셉 굉장히 익숙하잖아? 다만 그 대상이 강아지로 설정되어 있고 성장 속도가 굉장히 빠르다는 점 그리고 여러 유명 성우분들이 더빙에 참여해 쉽게 몰입하며 즐길 수 있다 라는게 차이점이니 이는 새로운 개념을 배운다라기보단 보편적인 방치형 RPG를 좀 더 맛있게 각색했다고 보는게 맞을 것 같다.
그와 더불어 관문 진척도에 따라 차차 해금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또한 개판오분전이 가진 장점이자 매력 포인트인데, 순위 결정전이나 댕댕신 수호전 괴수침입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그중 낚시 같은 경우 필자가 일전에 디테일하게 공략글을 작성해둔게 많이 있으니까 초보자분들은 참고하길 바란다.
그리고 이렇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에 다방면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데, 위에서 살짝 현질을 해서 권속들을 부린다고 하긴 했지만 그것보단 솔직히 낚시의 물고기 옵션이나 덱 조합이 훨씬 중요하다. 투력 차이나 과금력 차이가 크더라도 이거 조금만 신경 쓰면 얼마든지 이길 수 있는 혜자 게임이라는 점 시작 전에 알고 계시면 좋을 듯하다.
마지막으로 초보자분들의 초반 성장을 도와주는 쿠폰에 대한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는데, 얼마 전 개판오분전에 신규 토이 마력 지팡이 업데이트가 예고되며 쿠폰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 이는 메인화면▶좌측상단초상화▶교환코드 에서 입력할 수 있으니 빠른 성장을 위해 꼭 입력해 주자.
※쿠폰 코드 = MAGIC
무소과금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쿠폰과 더불어 권속 시스템의 독특한 매력 포인트를 바탕으로 친구랑할만한게임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개판오분전! 가볍게 즐기기 정말 좋으니까 요즘 손가락이 심심하다 하시는 분들은 관심 가져보시면 어떨까 조심스럽게 추천드리며 마지막으로 플레이 영상 남겨둘 터이니 분위기 살펴보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