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공격! 플레이해보니 왜 MMORPG를 추천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MMORPG를 추천하는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올해 하반기 추천 MMORPG로 선정된 '가트 오브 워4'가 오는 25일 드디어 공개됩니다.
흔한 동양풍이 아닌 K-판타지의 본연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기대가 컸습니다.
유명 배우 서이지가 백룡으로, 이병헌이 흑룡으로 출연해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병규의 목소리와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피스엘리트4' 개봉일 현재 사전예약자 300만 명을 돌파한 경기로 관객이 몰렸고, 대기 인원도 5천명을 돌파했습니다.
그래서 그날에는 그것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소강 상태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MMORPG로 추천하는 재미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세상에 들어가려면 캐릭터를 만들어야 합니다.
직업은 전사 마술사, 검사, 전사 등 4개이며 사무라이는 미르4에서 처음 등장하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원작이 마음에 들었다면 새로운 사무라이 직업에 도전하면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CBT에서 화제가 된 마술사라는 직업을 택했습니다.
작업을 선택하면 사용자 지정이 시작됩니다.
헤어스타일은 기본이지만 얼굴 디테일 형태부터 화장까지 자유로워 보여 깜짝 놀랐다.
나는 당신이 마음에 드는 것처럼 적절하게 커스터를 마이징하면 실제 연예인만큼 아름다운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은 세계에 진입하면서 메인 스토리로 시작됩니다.
원작인 사가2는 500년 후의 이야기를 다루었지만 판타지나 사극을 보는 듯 신나는 이야기로 가득한 게임 화면에서 시간이 흘러나왔는지 몰랐다.
특히 티안보가 납치돼 살아나면서 몰입도가 최고조에 달합니다.
천보를 지키려는 상백이 왜 그녀를 찔렀는지, 다른 영혼들이 그녀를 쫓아다니는 이유, 눈을 뜨기 힘들었습니다.
물론 원작의 스토리를 모르더라도 여전히 재미있게 스토리를 즐길 수 있어 걱정 없이 즐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 출시된 권장 MMORPG보다 더 재미있는 전투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조작을 통해 쓸 수 있는 기술이 많고 화려한 무술과 연출 덕에 눈까지 즐겁습니다.
특히 매지션은 다양한 공격 기술을 가지고 있고, 몹시 모이기 때문에 양 사냥의 재미는 매우 좋습니다.
나는 보스 앞에서 양사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맛볼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르4의 특징으로 양육제도에 대해 얘기할 수 있습니다.
출시 전부터 4쿼터를 강조했는데요.
잘 알려진 사냥 및 장비 업그레이드 외에도 체격과 힘을 향상시켜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체격과 힘은 수집 및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재료로 훈련 될 수 있습니다.
즉, 사냥만으로는 캐릭터를 매우 강력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가장 큰 특징은 선수들이 게임 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점입니다.
특히 관객 속에 숨어있는 '럭키 브렉퍼스트'의 경우 주변 환경에 신경을 쓰면서 작업을 이어가는 게 좋다.
물론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은 일일이 작품을 선택하고 실행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자동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모든 작업을 자동화할 수는 없지만 사냥이나 채집 등의 작업을 자동화하고 수동으로 작업을 통제해 물건을 찾을 수 있어 탐색과 탐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피스엘리트4는 모든 것이 수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냥 자동으로 실행이 되고, 보는 게임이 아니라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연마다 단서가 붙어 있고, 특정 장소나 중요한 인물은 별도의 색깔 단어로 표시됩니다.
아름다운 마코야 며느리의 기발한 모습을 위해 용과 루에게 가자고 했습니다.
장비 제작 시스템은 수집 및 퀘스트를 통해 재료를 제공하고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독특한 점은 같은 재료를 결합하여 더 높은 수준의 장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 방송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최상급 기기는 누구나 얻을 수 있고, 실제 제작 후에도 계속 즐겨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피스엘리트 4'를 MMORPG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가벼운 게임을 하기 때문입니다.
2회전 점프를 한 뒤 적시에 무공격 버튼을 누르면 총알처럼 점프하면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다른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는 진정한 K-판타지입니다.
게임을 즐기면 정복 콘텐츠가 열립니다.최대 5인 파티를 구성하여 보스 던전을 공격하십시오.
그리고 저는 저와 함께 던전 리드를 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직은 초기에 보스 모드가 많이 약하지만, 앞으로 더 강하고 단단한 보스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보상도 꽤 좋습니다.
클랜 가입 후 레벨 35에 도달하면 클랜 원정대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스 전략 콘텐츠로 최대 50명까지 전투에 참여합니다.
대규모 콘텐츠이기 때문에 공격이 흥미로워지고 보상도 기대할 만합니다.
현재 게임 내 미르 4 오픈을 기념하여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28일 출석을 기념하기 위해 매일 성취도와 출석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초기 성장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시작하여 미리 즐기도록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와 이병헌은 내가 선택한 길에서 활동하며 백룡과 흑룡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백룡의 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10개 레벨을 달성해도 갤럭시Z폴드2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흑룡의 길의 전설은 누구나 할 수 없고, 각 서버의 최고급만 그 특권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Z 폴드 2를 시작으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경로를 선택하고 선물을 노려 보십시오.
마지막으로 공식 포럼에 가보면 몇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갤럭시스토어 온라인 전략왕 커스터마이징 활동에 직접 참여해 보상을 받으십시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커스터 마이징을 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이 황금빛 태양이 너무 부럽습니다
미르4를 출시할 때 마술사를 연기한 것도 그렇다.
K-판타지라는 용어에 부끄럽지 않은 신선하고 프리미엄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모바일 게임 스토리에 몰입한 것 같다.
MMORPG를 추천하고 싶은 게임이기 때문에, 저는 그것을 해야 합니다.
미르4 홈페이지 커뮤니티
위메이드로부터 높은 수수료를 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