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후예 풀린다…페리도트, 5월 9일 출시

나이언틱, AR 모바일 게임 '페리도트' 사전예약 돌입

2017년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증강현실(AR) '포켓몬고'의 차기작이 드디어 출격한다.

‘Peridot’(페리도트)다.

이 작품은 '포켓몬고' 개발사인 Niantic.inc(나이언틱)이 새롭게 만든 오리지널 프랜차이즈다. 귀여운 가상 반려동물과 모험을 떠나는 리얼 월드 AR 모바일 게임이다.

3월 9일 나이언틱은 ‘Peridot’(페리도트)' 출시일을 공개했다. 5월 9일(화)이다.

이를 위한 사전예약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작했다.

게임 속 반려동물 ‘페리도트(이하 도트)’는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먹이를 먹거나 잠을 자고 주변 환경을 탐험하기도 하는 마법 생명체다.

각각 고유한 유전을 가지고 부모로부터 혼합된 유전자를 받아 다양한 색상이나, 털북숭이, 뿔, 큰 귀, 풍성한 꼬리 등 무한한 외모 조합을 만들어 낸다.

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새로운 모습의 도트를 만나는 등 상상 이상의 무궁무진한 조합을 찾아낼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도트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먹이를 주고, 놀아주거나 모험을 시켜야 하며, 성장이 완료되면 다음 세대의 도트를 부화시킬 수 있다.

육성한 도트들은 계속해서 수집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등록 후 출시 2주 내에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도트를 위한 출시 한정 파티 모자 장식을 선물할 계획이다.

‘Perido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nianticlabs.com/news/peridot-date-announcement?hl=en

Peridot will be globally launching on May 9th!

nianticlab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