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번치코 스킬 약점 최신버전!
번치코 스킬 및 약점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팅 포켓몬으로써 처음에 아차모일 때의 모습은 상당히 귀여운 편에 속한데요. 이후에 진화를 하게 됐을 때는 카리스마로 묵직한 느낌을 선사해주는 부분에 있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과정에서 어떻게 하면 보다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정성들여 키울 수 있을지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아차모 > 영치코 > 번치코
크게 변하는 건 없다고 보는데요. 물론, 부리와 모습이 남달라졌다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처음에는 귀여웠다면 마지막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느껴지는거죠. 야생에서도 자주 만나볼 수 있지만, 시즌을 타는 포켓몬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대체적으로 산쪽에서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제 주관적인 견해)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풋내기포켓몬으로써 몸무게는 2.5kg 키는 0.4m의 불꽃 타입의 포켓몬입니다. 상대를 새까맣게 태우는 작열하는 불덩이라 하는데요. 아장아장 걷는 모습이 귀엽다고 하니, 그 모습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파트너로 맺은 뒤에 열매를 먹여서 같이 산책을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 영치코입니다. 몸무게는 19.5kg 키는 0.9m인데요. 꼬마닭포켓몬이라 하며 산과 들을 뛰어다니며 하반신을 단련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불꽃에 격투가 추가됐다는 걸 눈치챌 수 있을텐데요. 확실히 다양한 스킬을 배울 수 있다는 생각에 영치코부터 그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으로 번치코입니다. 타입에는 변화가 없지만, 맹화포켓몬이라는 걸 눈치챌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몸무게는 52.0kg 키는1.9m로 상당히 유용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싸우면 불꽃을 뿜어 올려 용감이 덤빈다고 하니 상당히 듬직한 느낌이 들죠?
저도 번치코를 육성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요즘은 잘 나타나지 않고 있어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또 어느순간은 많이 들장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어요.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육성에 힘쓰고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반짝반짝을 만들어서 플레이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지속적으로 별의 모래 및 아차모의 사탕을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 부담감이 들면 말이죠.
포켓몬고 번치코 약점 같은 경우는 비행, 땅, 물, 에스퍼가 되겠습니다. 특히 불꽃과 격투에 특화되어 있다보니 물과 에스퍼 쪽에 많은 피해를 입지 않을까 싶은데요. 때문에 전투가 일어나면 상성이 맞지 않다 판단하시면 바로 교체를 해주시는 게 좋아요.
포켓몬고 번치코 스킬 같은 경우는 저는 기합구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게 정답은 아닙니다. 플레이 하는 여러분들이 불꽃타입의 기술을 강화시키고 싶다면 그걸로 밀고 가셔도 무방하다 느껴지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격투 타입의 포켓몬이 많이 없다보니 지금의 선택을 하게 됐습니다. 혹시나 자신이 격투타입은 많이 있지만, 반대로 불꽃타입이 많이 없다면 블래스트 번 같은 스킬을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즐거운 포켓몬고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