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투자증권, 엔씨소프트 전망 긍정적다올투자증권, 엔씨소프트 목표주가 수정리니지W와 2M, 경쟁작 영향으로 변화한국 배구연맹, 어려움 겪고 비용 축소리니지M 3분기 매출 회복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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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올투자증권, 엔씨소프트의 전망은 긍정적으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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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니지W와 2M, 경쟁작의 영향으로 변화 ------------------------------------------마케팅비 개선, 리니지W와 2M ------------------------------------------경쟁작으로 인한 변화, 리니지W와 2M ------------------------------------------리니지W와 2M, 경쟁작의 영향과 마케팅비 개선 ------------------------------------------리니지W와 2M, 영향과 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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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소2' 아시아 출시로 기존작 영업이익 큰 손실 예상

    '블소2' 아시아 출시로 기존작 영업이익 큰 손실 예상

    다올투자증권, 엔씨소프트의 전망은 긍정적으로 평가

    다올투자증권은 엔씨소프트의 전망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전망은 그대로 유지하며, 2분기 영업이익은 비용 정상화로 인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하반기에는 신작 출시로 인한 수익 상승이 예상되어 수익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13일에 다올투자증권은 엔씨소프트의 목표주가를 약간 수정하여 34만원으로 변경하였다. 게다가, 이전의 중립적인 투자의견을 매수로 변경하였다.

    엔씨소프트의 사옥에서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김하정 연구원에 의하면 2분기에는 매출이 작년과 비교하여 약 29% 감소해 4천464억원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영업이익도 작년 대비 약 83% 감소하여 204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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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작의 영향으로 인해 리니지W와 2M은 변화를 겪었으며, 이전에 문제로 언급된 마케팅비 또한 일부 개선되었습니다.리니지W와 2M은 경쟁작에 의해 변화를 겪었으며, 이전에 문제로 지적된 마케팅비도 약간 개선되었습니다.리니지W와 2M은 경쟁작으로 인해 변화를 겪었으며, 이전에 문제로 지적되었던 마케팅비 일부도 개선되었습니다.경쟁작의 영향으로 인해 리니지W와 2M은 변화를 경험했는데, 마케팅비 문제도 일부 개선되었습니다.리니지W와 2M은 다른 경쟁작들과의 영향으로 변화를 경험했으며, 이전에 문제가 된 마케팅비도 어느 정도는 개선되었습니다.

    한국 배구연맹은 수익의 예상치 못한 하락으로 인해 예기치 않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로 인해 마케팅 비용은 큰 폭으로 감소되었을 뿐만 아니라 외주비와 야구단 비용 등 기타 비용도 전 분기 대비 224억원으로 축소되었습니다.

    비록 비용이 많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김 연구원은 3분기에 리니지M의 6주년 이벤트로 인해 이전 작품의 매출이 회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블소2' 아시아 출시로 기존작 영업이익 큰 손실 예상

    하지만, '블소2'가 아시아에서 출시되면서, 기존 작품의 영업이익이 더 큰 손실을 입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하지만, '블소2'의 아시아 출시에 따라, 기존작의 영업이익이 더 크게 감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하지만, '블소2'의 아시아 출시를 고려하면, 기존작의 영업이익이 크게 감소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해야합니다.

    해당 개인은 주장을 펼쳤다. 저희는 기존 작품보다 새로운 작품에 더 많은 자금을 투자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또한 그는 덧붙였다. 쓰론 앤 리버티에 대한 기대가 낮아져서, 메인에 해당하지 않는 MMORPG 모바일 신작 4종의 업적이 훨씬 더 관건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프로젝트G가 예상한대로, 가장 큰 수익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언급되었다.

    TL의 문제점과 글로벌 테스트의 현실화 예측

    또한, TL은 글로벌 테스트와 국내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많은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이러한 비판을 고려하여 TL의 문제점을 분명하게 이해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 글로벌 테스트에서 어떻게 현실화될지 예측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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