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2.8 업데이트 및 추가 정보 (다섯 번째)

안녕하세요 암왕제군입니다!

벌써 저번 포스팅에 이어 다섯 번째군요!

이번에는 어떤 정보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시고 공감, 댓글 & 서로이웃 부탁드려요!

(제가 포스팅 할 때 사진을 많이 첨부하기 때문에 모바일보다는 컴퓨터로 보시는 게 더 보기 편하실 것 같네요 ㅎㅎ)

층암거연을 바라보는 '소'

(완전한 오피셜 정보가 아니라서 바뀔 수도 있다는 아니라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이번에는 2.7 하반부 기원은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가시죠!!

참고: 원신 - 2.8 업데이트 및 추가 정보 (두 .. : 블로그 (koreamobilegame.com)

원신 - 2.8 업데이트 및 추가 정보 (세 .. : 블로그 (koreamobilegame.com)

원신 - 2.8 업데이트 및 추가 정보 (네 .. : 블로그 (koreamobilegame.com)

먼저 읽고 오시면 더 도움이 되니 이전 포스팅을 읽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원신 금사과 제도가 열릴 때 개방될 이벤트들!

금사과 제도 떄 열리는 이벤트

금사과 제도 떄 열리는 이벤트

금사과 제도 떄 열리는 이벤트

2. 원신 2.8 버전 때 금사과 제도에 열리는 '다인 전용' 이벤트 테마

각 테마는 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인을 많이 모으거나 몬스터 사냥 수에 따라 보상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 1. 수상 플렛폼 호위 2. 보트 경주 3. 하늘에서 바다로 글라이딩 ]

원신 2.8버전에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되겠지만, 물리적 등장은 없습니다.

※원신 2.8버전의 무료 피슬 스킨 다음의 무료 스킨의 주인공은 '리사'로 확인되었습니다.

무료 스킨은 주기적으로 나오는데, 리사 스킨 등장 기점은 3.4버전으로 추측됩니다. 리사 스킨의 등장에 따라 몬드에서의 새로운 스토리(전설 퀘스트) 또한 추측됩니다. 추가로 유료 스킨으로 모나가 나올 가능성 또한 존재합니다.

(모나 스킨은 아직까진 추측입니다..)

3. 데인슬레이프의 등장

※ 데인슬레이프가 한손검 캐릭터라는 정보가 데이터 마이닝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데인슬레이프는 켄리아 마지막 왕조 친위대 대장이었고 '여광의 검'이라 불렸다.)

해당 정보는 전부터 원신 게임 데이터상에 존재했던 내용으로, 포스팅하는 것을 잊고 있다가 이제야 포스팅을 했습니다. 실망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데인슬레이프는 켄리아 공개 전까지는 픽업으로 등장할 확률이 매우 낮지만, 플레이어블 캐릭터일 가능성은 매우 높아 조금 공개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미 '한손검 캐릭터'라는 것이 나왔기 때문이죠)

※데인슬레이프는 떡밥이 많아서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4. 또다른 우인단 집행관들

이들 중에 한국서버에서 공개되지 않은 이명들은 제가 그냥 해외에서 공개된 이명들을 의역했습니다.

1위인 풀치넬라는 글로벌 서버에서 "Rooster"라는 이명을 갖고 있어서 [허풍쟁이] - 풀치넬라라고 번역되었다.

6위인 스카라무슈는 글로벌 서버에서 "Skirmisher"라는 이명을 갖고 있어서 [언쟁꾼] - 스카라무슈라고 번역되었다

7위인 판탈로네는 중국 서버에서 "무기한"이라는 이명을 갖고 있어서 [전능자] - 판탈로네라고 번역되었다.

8위인 시뇨라는 글로벌 서버에서 "Fair Lady"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설명할지 몰라 [마담] - 시뇨라로 번역했습니다.

9위인 산드로네는 중국 서버에서 "목우, 나무인형"이라고 나와서 [인형사] - 산드로네라고 번역했습니다.

저 순위는 집행관에 합류한 순서이지 누가 더 강한지로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말석인 '타르탈리아'가 제일 약한 게 아니라는 점!

그런데 제가 보기에도 위로 갈수록 강하긴 할 것 같습니다.

3위인 도토레 박사가 '마룡 우르샤를 혼자서 죽여버렸다'라고 나오기 때문이죠.

5. 나올 수도 있는 우인단 집행관

※ 우인단 집행관 중 한 명인 도토레(박사)가 플레이어블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직은 미확실)

우인단 집행관 서열 3위

현재까지 나온 우인단 집행관 서열은 말석인 11위 타르탈리아, 8위인 시뇨라, 6위인 스카라무슈가 나왔습니다.

추가로 우인단 서열 3위인 도토레 박사의 능력을 대충 보자면 아까도 말했듯 3위인 도토레 박사가 '마룡 우르샤를 혼자서 죽여버렸다'라고 나오기 때문에 아주 강할 것 같습니다.

'도토레'는 신조차도 만들 수 있으며 도토레의 강함은 무려 국가전력급인 '마룡 우르사'를 우연히 길가다가 그냥 순식간에 잡아버릴 정도의 강자입니다.

참고로 용족들은 하나같이 다 마신에 필적할 만큼의 강자인데 우르사는 바네사 시기 때부터 바르카 시기 때까지 수백년간 토벌이 되지 않았는데 덕분에 우르사에 의한 피해는 막대하다고 합니다. 수백년전의 과거는 우르사에게 제물까지 받쳐가면서 몬드를 보존했으며 '바람의 신' 벤티 역시 우르사를 쫓아내기만 할정도의 강자였지만 반면 수백년간 토벌이 되지 않은 그런 마룡 우르사를 '도토레'는 그저 길가다가 방해가 된다는 이유만으로 순식간에 죽여버린 것을 보면 상당히 강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도토레는 엄청난 악질인데 아무렇지도않게 행자를 죽이려고하는 스카라무슈보다도 더 안좋은 평을 받고있어 도토레는 어린 아이들을 가지고 실험을 하는것도 모자라 자신의 부하까지도 기계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심지어 인게임내에서도 리월에 도토레가 방치한 연구소 때문에 인근 지역이 막심한 피해를 입기도 했기도 했고 리월 근처에는 유적가디언이 돌아다니는 걸 볼 수 있는데 모두 도토레의 영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여태까지 나온 집행관들 중에서는 제일 강하지만 인성 역시 제일 폐급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공감 & 댓글 그리고 서로이웃은 큰 힘이 됩니다! (많이 해주시면 더 빨리 포스팅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