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신규 인디로게임 추가

#컴투스 #캐주얼모바일 #미니게임천국 #새로게임추가 #인디로게임 #오락가락 #장매물게임 #미니게임 #미션게임 #게임

컴투스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새로운 인디로게임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오락가락은 터치를 이용해 좌우 벽에서 나타나는 장애물을 피하며 오래 달리는 미니게임이다.

중간중간 등장하는 트램펄린을 밟으면 먼 거리까지 점프도 가능하다.

여름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줄 납량특집 콘셉트의 오싹한 맵 디자인과 장애물을 피하는 스릴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은백, 매랑, 백류, 혼몽 등 납량특집에 걸맞게 몬스터를 모티프로 한 신규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배와 오색산적 등 오락가락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내는 전용 푸드와 푸드 기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7일까지 일반 게임에 보너스 금메달이 등장하는 금·토·일 한정 핫타임이 진행된다. 획득한 메달은 상점에서 캐릭터 스킨, 코스튬 세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1일까지는 바다로 떠나요 이벤트도 전개된다.

특정 미션을 달성하거나 모험 모드 외 게임을 플레이하며 소라 껍데기를 모으면 안전요원 원숭이 스킨과 코스튬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지난해 개최된 스킨&코스튬 공모전 당선작 중 하나다.

미니게임천국은 올해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달 20일 서울에서 유저들을 초청해 오프라인 생일 파티를 개최할 계획이다.

출처 : 현대경제신문(http://www.fi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