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폰타인 플레이 근황 이벤트, 폰타인 평판,성유물 근황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 주 주말 부터 화요일까지 몸살이 강하게 왔기에 오늘에서야 원신을 제대로 플레이를 했고 최근 근황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굽이치는 칼날 이벤트

사실 이번주 월요일에 열린 이벤트이고 고인물 전용 이벤트라고 생각을 하는데 다인모드도 안되고 순수 그동안 캐릭육성을 꾸준히 해온 유저라면 결의 난이도 까지 할수 있습니다.

난이도로 치면

격류 11층 3번방 수준의 몹 (여기는 컷트라인이 기본 캐릭레벨 80, 무기 80, 특성 8까지가 컷트라인)

결의 12층 3번방 수준의 몹 (hp가 많고 단단해 충분한 캐릭 육성 필요)

하루 지날때마다 몹들이 나오고 원석과 각종 재화를 얻을수 있기에 남은 기간내에 꼭 얻어가는걸 추천드립니다.

평판레벨

폰타인이 열리고 3주가 지난 지금 현재 4.0버전 후반픽업이 시작됐는데 저는 오늘 평판레벨 5을 찍었는데 사실 2레벨때 수정 포획장치랑 포켓 윈드필드는 제가 한번 써봤는데 그리 좋은 템은 아닌거 같기에 창고행이 될꺼 같습니다.

포켓윈드필드는 날아다닐때 윈드필드가 생긴다는 점인데 사실 날아다닐때 편한 캐릭터인 카즈하, 방랑자가 있기에 쓸 필요가 있나 싶고 수정포획장치는 한곳에 두면 수정나비가 15개 잡히는건데 사실 돌아다니면서 파밍하는게 더 빠르기에 굳이 이 두개의 템을 쓸 필요성이 있나 의문이 드네요. ㅎㅎ

황금 극단

극단, 그림자 성유물도 10일차인데 오늘 쓸만한 성유물을 얻었는데 바로 hp뚝에 부옵에 치확,치피,원충이 붙었는데 유효옵션만 무려 3개가 좋기에 추후 이 성유물을 푸리나에게 줄 예정입니다.

요즘 나오는 폰타인 캐릭터들은 주 옵션이 hp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많기에 최근 제가 돌고 있는 극단,그림자 비경에서 hp가 붙는 성유물이 옵션만 좋다면 버리지 않는 편입니다.

마치며)

사실 4.0버전까지 쉬어가는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이제 3주후에 느비예트 픽업에 앞으로 나올 신캐들만 생각하면 가챠계획을 잘 세워야 할꺼 같습니다.

저의 가챠계획은 확천(9스텍) 만약 50뽑전에 뜨면 무기픽업 1천장 노릴예정

상황이 안되면 명함 느비예트만 노릴예정

4.2버전 푸리나 명함 전무 가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