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친구추가 하실분 구합니다~ 대전 사람 환영

안녕하세요 묵묵부답입니다? 마침 추석인 겸도 해서 게임 친구나 구할까 해서 올려봅니다. 시작한 지 일주일도 안된 게임 포켓몬고 친구 구합니다! 일주일도 안돼서 기존 유저들은 '이 녀석 금방 접는 거 아니냐?' 할 수도 있는데 저 게임에 대해서는 끈기 넘치는 사람이라서 꽤 오래합니다. 예를 들면 2년 전에 하던 쿠키런 킹덤은 2년 넘게 해서 랭커까지 들어간 사람입니다. 그럼 저만의 포켓몬고 얘기 시작하겠습니다. 친구 추가는 전 지역 환영인데 7658 9631 5972가 제 트레이너 코드니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친구끼리는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데 스페인에서도 선물이 오는 세계적 인싸니까 얼른 해주세요.

친구추가 환영

닉네임은 mukmuk99000111입니다. 닉네임조차 묵묵부답스럽죠? 뒤에는 제 생일인데 원래 00년생이지만 빠른년생으로도 들어가서 99도 붙혀봤습니다. 지우의 포켓몬은 피카츄고 저는 원래 라이코를 데려다녔는데 미션 때문에 이상한 박쥐를 데리고 다니네요.

이번에 로켓단 가입해서 로켓단 옷 입고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 추가하시면 친구들 포켓몬은 안 건드리니까 한시빨리 친구 맺는 게 좋을 거예요. 저는 무려 로.켓.단 이니까요.

전설 포켓몬

저는 좀 강력한 로켓단이라 라이코랑 앤테이 같은 전설 포켓몬도 데리고 다닙니다. 여기서 스이쿤만 있으면 고양이 삼총사 완성인데 조만간 스이쿤도 잡아오겠습니다. 10/5일인가? 이때까지만 라이코, 앤테이, 스이쿤 삼총사가 드랍돼서 얼른 모아야 됩니다.

이게 나?

여자친구가 자꾸 위에 포켓몬 닮았다고 디스합니다. 그래도 야도킹은 멋있기라도 해서 다행입니다.

진짜 나

사실 제가 생각하는 포켓몬은 근육몬이랑 제일 흡사한 것 같습니다. 저의 실물은 어차피 많은 사람들이 모르니까 그냥 근육몬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군요. 3대 500은 못치지만 마음만은 3대 600입니다. 사실 전 헬스보다 주짓수를 좋아해서 무게는 못쳐도 스파링은 훌륭합니다. 스파링하실 분 아무나 환영!

여자친구

제 여자친구입니다. 퍼퓨돈과 누오... 맹해보이는 표정과 체형까지 너무나 완벽합니다. 게다가 제가 얻은 친구들 모두 암컷이라는 게 더욱더 현실 고증을 떠올리게 하죠. 사실 장난이고 이 친구들보다 훨씬 이쁩니다.

특히

퍼퓨돈, 누오보다는 레트라랑 닮았습니다. 험상궂은 표정과 빵빵한 볼까지 너무나 닮았어요. 배고프면 저런 표정을 짓곤 하는데 초콜릿 정도를 임시방편으로 선물해준다면 상냥한 여자가 됩니다.

어쨋든 대전에서 포켓몬 하는 분들 포켓몬고 친구추가 부탁드립니다. 전지역 어디서나 저는 환영이니까 빨리 친구추가 해주세요. 사실 로켓단 아니니까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전설 포켓몬 잡으러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