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직업추천 쿠폰 공략, MMORPG 게임 순위 기대 이유는?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직업추천 쿠폰 공략, MMORPG 게임 순위 기대 이유는?
북미를 비롯한 홍콩 대만 등 동남아 지역에서 이미 엄청난 흥행을 기록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국내 사전예약 역시 150만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카툰 렌더링 방식의 뛰어난 그래픽과 실시간 직업 전환, 정령 시스템 등의 개성 넘치는 콘텐츠로 저도 꽤 기대를 했던 게임이죠.
당연히 지난 11월 9일(수) 정식 런칭 이후 바로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역시 기대를 충족시키는 높은 완성도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MMORPG 게임 순위도 기대가 되는 만큼 할만한 게임을 찾는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 플레이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작 게임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플레이 리뷰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를 시작하면 먼저 직업을 선택합니다. MMORPG 게임에서 자주 보이는 검술사와 레인저를 비롯해 조금은 생소한 학자와 공예가 이렇게 4개의 직업이 있지만 공예가는 58레벨이 되면 서브 직업으로 선택할 수 있어 공예가를 제외한 3개의 직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58레벨 이후에 서브 직업을 선택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죠.
제가 추천하는 직업은 레인저 메인에 서브 직업으로 학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레인저는 원거리 공격을 하기 때문에 사람이 몰리는 오픈 초반 근접 캐릭터에 비해서 콘텐츠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인데요. 전직은 애로우와 윈드체이서로 할 수 있는데, 강력한 대미지와 원거리 공격으로 솔플도 하기 좋은 직업입니다.
학자는 서포팅 능력이 좋은 직업으로 심판자와 프리스트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보통 파티 플레이를 할 때 서포터 직업이 귀한 만큼 미래를 위해 키워두면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레오네는 다양한 파티 콘텐츠도 있으니 충분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거너와 엔지니어로 전직이 가능한 원거리 딜러인 공예가도 매력적인 직업으로 보이는데요. 메인 계정보단 서브 계정으로 키우는 게 수월하지 않을까 합니다.
직업을 선택하면 다음으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합니다. 헤어는 물론 얼굴형과 눈, 입, 의상의 모양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춰 캐릭터를 꾸밀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커스터마이징을 하게 되면 캐릭터에 대한 애정도 더 높아지게 되기 때문에 눈여겨 볼 만한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본인이 생각한 서브 직업까지 고려해 꾸며보시면 좋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튜토리얼과 함께 퀘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기존에 MMORPG 장르의 경험이 있는 분들은 물론 초보자분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UI가 직관적으로 가독성 좋게 구성되어 있어 좋더라고요. 초반에는 수동 전투를 하면서 퀘스트를 진행하지만, 나중에는 자동 사냥이 편하고 완성도가 높아 사용하면 됩니다.
그래픽 역시 카툰 렌더링 방식을 사용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물에 들어가면 물이 출렁이고, 그림자와 발자국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구현되어 있어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공격을 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때 그림자가 움직이는 모션을 봐도 얼마나 그래픽에 신경을 많이 썼는지 알 수 있죠. 이동할 때 꽃이 흩날리는 모습도 너무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정말 그래픽에 신경을 썼다는 게 보이더라고요)
전투는 자동 사냥을 주로 사용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래도 스킬 이펙트와 공격 모션, 타격감은 게임을 더 재미있게 몰입감을 도와주는 해주는 요소입니다. MMORPG 게임 순위가 기대되는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공격 이펙트는 물론 타격감도 수준급으로 나중에 PvP 콘텐츠가 정말 기대됩니다.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에서 또 하나 살펴봐야 하는 부분은 '정령' 시스템입니다. 정령은 옆에서 전투를 도와주고, 조합을 맞춰 메아리를 활성화해야 전투력이 많이 오릅니다. 그 외에도 속성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레벨 업과 승급 외에도 어떤 조합을 사용하는지도 중요해 보이는데요. 나중에는 직업은 물론 주로 가는 사냥터, 그리고 PvP와 PvE 등 콘텐츠에 따라서도 전략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직은 초반이라 저도 많이 사용해 보지는 못했는데, 일단 일러스트가 너무 고퀄이라 마음에 들더라고요.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정말 그래픽은 전투부터 탈것과 같은 생활형 콘텐츠, 그리고 일러스트까지 나무랄 곳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래픽에 대해서 한 가지만 더 언급을 하자면 장비도 각 파츠별로, 그리고 부분별로 따로 염색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염색을 하는지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죠. 무엇보다 탈것도 염색이 가능해 놀랐는데요. 자유도가 꽤 높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부분도 MMORPG 게임 순위를 기대하게 해줍니다.
다음으로 고대 유적과 같은 다인 파티 콘텐츠도 있어 유저 간의 커뮤니케이션적인 부분도 많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MMORPG 게임들을 보면 사실 파티보다는 솔플 자동 사냥 위주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파티 콘텐츠가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추가로 길드 퀘스트와 길드 보스, 길드 리그 등의 길드 콘텐츠도 있으니 길드 가입도 꼭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채광, 벌레 잡기, 재련, 복원, 연금, 탈것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 역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를 즐길 수 있는 부분입니다. 레벨이 오를수록 전투에 도움을 주거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전투보다 이런 생활형 콘텐츠를 즐기는 것에 매력을 느끼는 분들도 충분히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되니 확인해 보세요.
쿠폰 및 다양한 이벤트!
따끈따끈한 신작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쿠폰도 챙겨야겠습니다. 쿠폰은 lounge99, leone777, lonlove 이렇게 세 개가 공개되어 있는데요. 설정 - 계정 - 코드 입력에서 입력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앞으로도 쏠쏠하게 쿠폰 보상을 챙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봐도 좋겠습니다.
이벤트 역시 다양하게 진행 중이고, 보상도 푸짐합니다. 매일 접속만 해도 보상이 지급되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만 즐겨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하고 받을 수 있는 보상은 모두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MMORPG 게임 순위가 기대되는 신작 모바일게임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플레이 리뷰를 통해 어떤 게임인지 소개해 드리고, 직업 추천과 쿠폰 공략도 알아봤습니다. 일단 그래픽만 봐도 개발자분들이 얼마나 애정을 갖고 개발을 했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그 외에도 다양한 개성 넘치는 콘텐츠까지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레벨 업과 장비 파일도 수월해 캐주얼하게 즐기기도 좋으니 할만한 게임을 찾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은 참고해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 공식 페이지 바로 가기 ] / [ 게임 플레이 바로 가기 ] / [ 게임 라운지 바로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