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2 사전 체험 신청 방법

오랜 시간 붙들고 있지 않아도 짬 날 때마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장르로 캐주얼 보드게임 만한 게 없다. 그 중에서 기억에 남는 게임을 꼽으면 개인적으로 모두의마블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글로벌 2억 명의 유저가 즐긴 게임인 만큼 대부분 한 번쯤 경험해 봤을 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국민 게임의 공식 후속작 소식이 들려 찾아본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모두의마블2는 모마 IP 기반의 공식 후속작이다. 주사위를 굴려 진행하는 간편한 게임 방식과 다른 플레이어와 스릴 넘치는 경쟁에 매료되어 필자 역시 지인들과 모마를 재미있게 플레이 했던 추억이 있는데 새로운 요소들이 더해진 모마2가 출시를 준비하며 사전 체험 일정을 공개해 주목하고 있다.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2 홈페이지에서 게임의 대략적인 내용들을 엿볼 수 있었는데 전반적인 게임 진행 방식은 전작과 동일해 보인다. 주사위를 굴리고 캐릭터를 이동시켜서 땅을 구입하고, 랜드마크를 건설해가는 방식에 아래 소개할 새로운 요소들이 더해질 예정이다.

먼저 눈에 띈 것은 스테이지 요소다. 사실 전작의 경우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이 주를 이루었다면 이번 모마2에서는 구성되어 있는 스테이지들을 순서대로 공략해가며 다음 스테이지를 나아가는 PVE 방식으로 예상되어 관심이 간다. 거기에 새로운 친구 모마봇과 함께 공략해가는 방식으로 보여 누구나 손쉬운 적응이 예상된다.

전작과 같이 모두의마블2에서도 매력적인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카드로 구성된 각 캐릭터들은 고유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조합해 나만의 승리 전략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여기서 눈여겨 봐야할 부분은 캐릭터 조합이다. 공개된 이미지를 보면 대표 캐릭터 1명으로 게임을 진행했던 전작과 달리 세 명의 캐릭터를 조합해 게임을 시작하는 것으로 보이며, 여기에 전략, 변칙 요소를 부여하는 교체 카드의 구성이 동반된다. 카드 조합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자동 편성 기능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조합 걱정 역시 없어 보인다.

게임에 긴장감을 더해줄 다양한 맵 기믹도 추가됐다. 자석, 버스, 블랙홀과 같은 기믹들의 확인이 가능한데 어떤 식으로 작용하게 될지 관심을 갖고 있는데, 이번 사전 체험 기간에 어떤 내용들이 있을지 또 어떤 식으로 활용하면 좋을지 직접 경험해 보려 한다.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2는 2024년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체험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미리 예약해놓으면 되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다. 예약 신청은 2024년 6월 25일까지 가능하니 놓치지 말고 예약해놓자.

사전 체험 예약 혜택으로 론칭 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상당의 다이아 선물을 비롯해 예쁜 한복이 증정될 예정이며, 사전 체험 참가 혜택으로 사전 체험 가긴 중 코스튬을 모두 공짜로 이용해 볼 수 있다. 이번 사전 체험은 만 14세 이상, 구글 플레이 계정으로만 참여가 가능하고, 사전 체험은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참가 링크와 사전 체험 참가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유의 하여 신청하자.

모두의마블은 앞서 소개한 내용과 같이 글로벌 2억 유저가 즐긴 국민게임이다. 그런 모마의 공식 후속작 모두의마블2가 정식 넘버링을 달고 등장해 많은 유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조금 더 빠르게 신작 게임을 경험하길 바라는 사람들은 이번 사전 체험 기간을 놓치지 말자.

지금 바로 예약하고 추가 혜택 받아가세요!

moma2.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