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승부의 땅 불타는 화염꽃 스테이지3

원신 승부의 땅 세번째 불타는 화염꽃 스테이지의 타이틀처럼 불원소 반응(불+물=증발 or 불+얼음=융해)을 이용해 진행합니다.

불타는 화염꽃의 투지 효과는 증발과 융해 반응의 피해를 최대 100% 증가시켜줍니다. 증발과 융해 반응으로 발생하는 피해량 자체도 높은데 여기에 피해량 증가 효과까지 더해지니 꼭 챙겨야 할 효과입니다.

라운드에 맞춘 파티 편성

1라운드

1라운드 캐릭터 선택과 파티 구성

적의 불원소 보호막은 물원소로 제거가 쉽다

불타는 화염꽃 1라운드에선 불원소 캐릭터는 사용이 힘듭니다. 등장하는 적이 전부 불 내성이 높거나 보호막으로 면역 상태입니다. 물원소 캐릭터 위주로 편성하고, 푸리나의 소환수 공격은 강력하지만 아군 HP 감소가 있어서 힐러는 한운으로 편성합니다.

2라운드

2라운드 캐릭터 선택과 파티 구성

2라운드 메인딜러 아야토의 전투 스킬을 발동하면 6초간 일반 공격이 변화됩니다. 변화된 일반 공격은 공격 버튼을 홀드해도 발동되며 빠르고, 일정 거리와 일점 범위의 모든 적을 공격할 수 있어요. 다른 파티원들은 스킬의 쿨타임이 올 때마다 발동해주면 간단히 클리어됩니다.

3라운드

3라운드 캐릭터 선택과 파티 구성

불타는 화염꽃 3라운드는 일반 공격 위주의 요이미야, 필드 위 캐릭터의 일반 공격에 발동하는 행추와 야란의 폭발스킬 편성이 매우 좋아요. 요이미야는 전투스킬 발동 후 10초동안 일반 공격이 불원소 피해로 전환되며 피해가 상승됩니다. 베넷의 폭발스킬 범위 내에선 공격력 상승 효과까지 있어서 매우 강력한 피해를 가합니다.

4라운드

4라운드 캐릭터 선택과 파티 구성

데히야와 아야토

4라운드에 편성되는 아야토와 감우의 폭발스킬은 범위가 넓고, 지속 시간이 길어서 상시로 얼음과 물원소 부착이 가능합니다. 향릉의 폭발스킬과 함께 상시로 유지하고, 데히야의 폭발 스킬로 화면과 같이 공격하거나 아야토를 이용하면 좀 더 많은 빙결 반응으로 적을 수월히 처치할 수 있어요.

증발과 융해 반응에 필요한 불원소 캐릭터가 많이 등장하겠구나 생각했던 건 기우였네요. 오히려 1라운드는 불원소 내성과 면역때문에 사용조차 힘든데다 라운드마다 물원소 캐릭터 위주의 편성이고, 4성 캐릭터 향릉이 얼마나 사기 캐릭터인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스테이지입니다. 아래에 원신 승부의 땅 불타는 화염꽃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